영남이공대, 총학생회와 '빛나는 봄날' 행사 진행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남이공대는 지난 9일 천마스퀘어 잔디광장에서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빛나는 봄날'행사를 진행했다.
영남이공대 학생복지처와 제56대 총학생회 '샤인'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재학생들에게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즐거운 대학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영남이공대는 지난 9일 천마스퀘어 잔디광장에서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빛나는 봄날'행사를 진행했다.
영남이공대 학생복지처와 제56대 총학생회 '샤인'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재학생들에게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즐거운 대학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벚꽃이 만개한 캠퍼스에서 학생들이 따스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돗자리, 샌드위치, 쿠키, 음료 등을 제공했으며 미니 폴라로이드 사진촬영을 통해 빛나는 봄날의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용 총장이 직접 학생들과 만나 대학생활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총학생회는 대학생활과 관련된 OX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 간 소통하며 캠퍼스에 활기를 더했다.
이재용 영남이공대 총장은 "봄을 맞은 캠퍼스에서 학생들이 학업의 부담을 잠시 내려놓고 즐거운 추억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며 "학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다양한 참여 행사로 학생들의 즐거운 대학생활을 지원해 모두가 행복한 캠퍼스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명문화대, 영국형 파란사다리 사업 '튜링 스킴 프로그램' 운영
- [4·10 총선]박근혜 전 대통령 "국민들도 소중한 한표 행사하기를"
- [4·10 총선]총선 대구 투표율 오후 2시 52.7%
- 경주 도자기 축제 오는 19일 개막
- 문경시, 1조 790억원 규모 1회 추경예산 편성
- 문경시, 제2회 경북지사배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 개최
- 경북문화관광공사, 저출생 극복 성금 3000만원 전달
- 대구도시개발공사, 상반기 청년 체험형 인턴 채용
- 경북TP, 방위산업 분야 기업역량 강화를 위한 세미나 개최
- 대구가톨릭대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제4기 윙수여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