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콘솔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 개발 완료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이 10일 X 공식 계정을 통해 콘솔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의 골드행을 발표했다.
골드행은 게임 정식 출시를 위한 빌드가 완성됐을 알리는 게임업계의 오래된 표현이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이 개발 중인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콘솔 신작으로 어느날 갑자기 지구에 등장한 인류의 적을 물리치기 위해 지구 밖 콜로니에서 내려온 전사 이브의 여정을 따라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 26일 PS5 독점 출시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시프트업이 10일 X 공식 계정을 통해 콘솔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의 골드행을 발표했다.
골드행은 게임 정식 출시를 위한 빌드가 완성됐을 알리는 게임업계의 오래된 표현이다. 과거 게임 소프트웨어가 CD롬으로 유통되던 시절 게임의 완성 버전이 담긴 ‘마스터 CD’(원본 CD)가 금색이었던 것에서 유래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이 개발 중인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콘솔 신작으로 어느날 갑자기 지구에 등장한 인류의 적을 물리치기 위해 지구 밖 콜로니에서 내려온 전사 이브의 여정을 따라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PS)5 독점작으로 이달 26일 출시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가 처음으로 직접 퍼블리싱하는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달 29일 데모(체험) 버전을 공개했고 뛰어난 그래픽, 안정적인 최적화, 세계관 등으로 호평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