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근대골목 일러스트 공모전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중구(구청장 류규하)가 근대골목의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한 대구 근대골목 일러스트 공모전을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공모전은 주제는 근대골목 1~5코스로 근대골목 곳곳에 녹아있는 풍경, 인물, 건축물, 문화, 스토리 등 근대골목에 스며있는 삶과 역사와 관련된 내용이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모전은 주제는 근대골목 1~5코스로 근대골목 곳곳에 녹아있는 풍경, 인물, 건축물, 문화, 스토리 등 근대골목에 스며있는 삶과 역사와 관련된 내용이면 된다.
지원 부문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학생부와 대학생을 포함한 만 19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부이다.
작품 크기는 A3(가로 420mm, 세로 297mm)로, 이미지 파일(JPG, JPEG, PN 등)과 참가신청서 등의 제출서류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완성도, 예술성, 주제적합성, 참신성, 홍보효과성 등의 기준에 따라 심사를 거친 후, 오는 10월 총 14점을 선정해 660만원 규모의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중구청 홈페이지의 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근대골목 일러스트 공모전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많은 분들이 이번 근대골목 일러스트 공모전에 참여해 우리 중구가 가진 근대골목이라는 차별화된 매력을 새롭고 아름답게 표현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강영진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버림받을까 두려웠다" 김승현 딸, 이복동생에 질투+혼란 (금쪽상담소)
- 맹승지, 청초한 섹시美…역시 핫걸 [DA★]
- 유영재, 선우은숙과 재혼 아닌 삼혼? 불거지는 의혹 (연예뒤통령)
- 김남일♥김보민 子 ‘아침마당’ 등장…큰 키+훈훈한 외모 ‘눈길’ [TV종합]
- 랄랄, 11살 연상 남편 친구들 대놓고 디스 “아빠보다 나이 들어보여” (동상이몽2)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