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박지환, 오늘 ‘유퀴즈’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범죄도시' 시리즈 치트키 박지환이 오늘(1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을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한국 시리즈 영화 최초로 베를린 영화제에 초청된 가운데 박지환은 생애 처음으로 베를린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소감을 전한다.
특히 절친 유해진의 리얼 반응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20살에 극단 생활로 연기를 시작한 박지환의 인생 이야기가 울림을 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한국 시리즈 영화 최초로 베를린 영화제에 초청된 가운데 박지환은 생애 처음으로 베를린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소감을 전한다.
마동석과의 케미도 ‘범죄도시’의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그는 즉석에서 마동석과 영상 통화를 해 깜짝 선물도 선사한한다. 최근 폭발적인 조회 수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치명적 매력의 부캐 ‘제이환’의 탄생 비화와 후기도 전한다.
특히 절친 유해진의 리얼 반응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20살에 극단 생활로 연기를 시작한 박지환의 인생 이야기가 울림을 더할 예정이다.
‘간절함’으로 연기 외길을 달렸고, 유재석에게 감명받았던 인생 어록부터 노희경 작가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오디션 합격 스토리까지 다양한 연기 인생 이야기를 통크게 털어놓는다. 10일 방송.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펙스, 정규 1집 한터차트·아이튠즈 1위 - 스타투데이
- 뉴진스 민지, 생애 첫 투표 인증 - 스타투데이
- 김대호, 혼삿길 막혔다…“비혼식 후 소개팅 끊겨”(‘홈즈’) - 스타투데이
- 장영란, 6번째 눈성형 후 리즈 미모 - 스타투데이
- 영화 ‘브리짓 존스’, 9년만 속편 나온다 - 스타투데이
- ‘파묘’, ‘변호인’도 제쳤다...‘쿵푸팬더’ 등판[MK박스오피스] - 스타투데이
- ‘한일가왕전’ 최고 11.9% 찍었다..한국 2연승·짜릿한 본선 1차전 - 스타투데이
- 아이브, ‘아이브 스위치’ 스케줄러 공개[공식] - 스타투데이
- 엘라스트, 첫 정규 ‘에버레스팅’ 원준X로민 콘셉트 포토 공개 - 스타투데이
- 50대 고현정, 민낯이 예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