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차라리 담배를 피우는 게”…다이어트 중인데 바게트 7개 먹어 치워
유다연 2024. 4. 10. 15: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탄수화물 중독에 시달리는 근황을 전했다.
성시경은 지난 9일 개인 채널에 "미친 마약 빵 같으니라고, 7개째차라리 담배를 피우는 게"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일본 후쿠오카에 있는 한 빵집의 명란 바게트(멘타이코 바게뜨)가 담겼다.
해당 빵집에 다녀온 누리꾼은 일반 바게트 크기의 빵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가수 성시경이 탄수화물 중독에 시달리는 근황을 전했다.
성시경은 지난 9일 개인 채널에 “미친 마약 빵 같으니라고, 7개째…차라리 담배를 피우는 게”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일본 후쿠오카에 있는 한 빵집의 명란 바게트(멘타이코 바게뜨)가 담겼다. 그는 빵집 이름과 위치를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빵집에 다녀온 누리꾼은 일반 바게트 크기의 빵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성시경은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2024 성시경의 축가 콘서트’를 진행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비앙카 센소리, 하다하다 ‘NO 속옷’! 美 누리꾼 “공연음란죄로 체포될 듯”[할리웃톡]
- 한혜진, “남자친구와 24시간 자웅동체처럼 붙어 있고파” (연애의참견)
- 차기 코미디언협회장, 유재석 될까...김학래 지목에 박명수 분노
- 김희철, ‘70억 집값’ 언급에 당황..주지훈 “난 집+차, 그게 끝이다”(성시경)
- 故 김영애, 오늘(9일) 7주기…죽는 순간까지 연기만 생각했던 천생 배우
- “투표 독려가 죄?” 김규리, 투표 의상 색상 논란에 법적 대응 예고
- [단독] 작가協 “드라마 계약서 NO! ‘나솔’ 작가들 표준집필계약서 요구, 장르불문 공통”
- 유이, 미모의 친언니-엄마 공개..똑 닮은 붕어빵 세 모녀(유이처럼)
- 나영석PD, 유재석·기안84와 백상 남자 예능인 후보…“수상하면 고척돔 파티”
- ‘강원래♥’ 김송, 이혼 강요 악플에 일침 날렸다…“너나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