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우, 14개월 만에 2연승하며 부산오픈 8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순우가 지난해 1월의 애들레이드오픈 이후 처음으로 2연승을 기록하며 부산오픈 8강에 진출했다.
권순우는 10일 부산 스포원파크에서 계속 된 ATP 125 부산오픈챌린저 2회전에서 알리베크 카츠마초프(러시아)를 상대로 1시간 17분 만에 6-4 6-3으로 승리하고 8강에 올랐다.
권순우는 8강전에서 로이드 해리스(남아공)와 맞붙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김홍주 기자] 권순우가 지난해 1월의 애들레이드오픈 이후 처음으로 2연승을 기록하며 부산오픈 8강에 진출했다.
권순우는 10일 부산 스포원파크에서 계속 된 ATP 125 부산오픈챌린저 2회전에서 알리베크 카츠마초프(러시아)를 상대로 1시간 17분 만에 6-4 6-3으로 승리하고 8강에 올랐다. 권순우는 8강전에서 로이드 해리스(남아공)와 맞붙는다.
권순우는 1세트 자신의 첫번째 서비스 게임에서 3번이나 브레이크 포인트 위기에 빠졌으나 이 순간을 잘 극복하며 게임을 지킨 이후에는 단 한 번도 상대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 완벽한 경기를 펼쳤다.
오랜 만에 국내 팬들 앞에 섰던 1회전 때보다 한층 안정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이날 부산 스포원파크 테니스장에는 총선 공휴일을 맞아 많은 팬들이 찾아와 권순우를 응원했다.
권순우는 1세트 5번째 게임을 잡으면서 3-2 4-2로 스코어를 벌려나갔고, 2세트에서도 3번째 게임을 잡으면서 사실상 승기를 잡았다. 권순우는 마지막 9번째 게임을 두 번의 듀스 접전 끝에 브레이크 하며 승리했다.
경기 후 많은 팬들이 사인을 받기 위해 장사진을 칠 정도로 권순우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엿볼 수 있었다.
글= 김홍주 기자(tennis@tennis.co.kr)
[기사제보 tennis@tennis.co.kr]
▶테니스코리아 구독하면 윌슨 테니스화 증정
▶테니스 기술 단행본 3권 세트 특가 구매
#종합기술 단행본 <테니스 체크인>
Copyright © 테니스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