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고 오세요"…조진웅, 생일 카페에 입간판 보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진웅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투표를 독려했다.
10일 엑스(X·옛 트위터) '2024 조진웅 생일 카페' 계정에는 "조진웅 배우님께서 생일 카페에 등신대 보내주셨다"면서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투표하고 오세요. 조진웅 올림' 이라고 쓰여진 조진웅의 입간판이 눈길을끌었다.
조진웅은 서울 마포구에서 진행되는 자신의 생일카페 이벤트로 자신의 얼굴이 들어간 입간판을 직접 보낸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조진웅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투표를 독려했다.
10일 엑스(X·옛 트위터) '2024 조진웅 생일 카페' 계정에는 "조진웅 배우님께서 생일 카페에 등신대 보내주셨다"면서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투표하고 오세요. 조진웅 올림' 이라고 쓰여진 조진웅의 입간판이 눈길을끌었다. 조진웅은 서울 마포구에서 진행되는 자신의 생일카페 이벤트로 자신의 얼굴이 들어간 입간판을 직접 보낸것으로 알려졌다.
이날이 마침 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 본투표일이라 팬들에게 투표권 행사를 당부한 것이다.
생일 카페는 연예인이나 캐릭터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이벤트성으로 여는 카페를 뜻한다.
한편 조진웅은 최근 드라마 ‘노 웨이 아웃’ 촬영을 마쳤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YTN, 조국혁신당 9번 아닌 10번으로”…분노
- 푸바오 적응 후 만날 두 총각판다..“구르기 걱정 아니다”[함영훈의 멋·맛·쉼]
- 박민영, 알고보니 110억 건물주…월 임대수익 3700만원
- ‘백현우 스포츠카 멋져요!’…눈물의 여왕 ‘시청률 대박’에 벤츠도 함박웃음 [여車저車]
- 류준열, 문화재청서 감사패 받았다…내레이션 재능기부
- “400g씩 먹으면 무서운 질환 위험 뚝” 매끼 챙겨야 할 채소 [식탐]
- 투표 마친 권양숙 여사 "사위 잘 됐으면 좋겠다"
- 알리·테무 싼맛에 샀지만 발암 물질도 같이 온다
- 칠순 맞은 성룡, 건강 악화설에…"걱정하지 마세요"
- ‘암표’ 잡으려다 ‘팬’ 잡았다?…아이유 측 “암행어사 제도, 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