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혼삿길 막혔다…“비혼식 후 소개팅 끊겨”(‘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방송인 김대호가 "소개팅이 들어오지 않는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배우 송진우와 양세형 그리고 김대호가 은퇴 후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출격한다.
이날 방송은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 그리고 은퇴 후의 집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서 '홈즈' 코디들이 전국 임장 투어를 떠나는 '나도 어쩌면, 은퇴할 지도'로 꾸며진다.
복팀에서는 송진우와 양세형이 대표로 출격하며, 덕팀에서는 김대호가 대표로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배우 송진우와 양세형 그리고 김대호가 은퇴 후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출격한다.
이날 방송은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 그리고 은퇴 후의 집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서 ‘홈즈’ 코디들이 전국 임장 투어를 떠나는 ‘나도 어쩌면, 은퇴할 지도’로 꾸며진다. 복팀에서는 송진우와 양세형이 대표로 출격하며, 덕팀에서는 김대호가 대표로 출격한다.
845 임장모임을 결성한 세 사람은 덕팀의 매물이 있는 경기도 여주시로 향한다. 김대호는 “여주는 세종대왕릉과 신륵사가 유명하며, 남한강이 여주를 관통하여 흐른다”고 설명한 뒤 남한 강변에 위치한 소형주택으로 1인 은퇴 주택으로 적당하다고 매물을 소개한다.
이후 세 사람은 경기도 이천시로 옮겨, 유럽풍의 은퇴 주택을 소개한다. 경강선 ‘부발역’에서 차로 5분 떨어진 곳으로 이천 종합터미널과 마트, 병원이 인근에 있다고 한다.
매물의 넓은 주방과 다이닝 공간을 발견한 송진우는 김대호에게 “이 정도면 대호 코디님의 친척들이 다 모일 수 있다”고 말하고, 김대호는 “이 정도면 되겠다”라며 장난치는 양세형에게 “혼삿길 막지마”라며 받아친다. 이어 “비혼식 이후로 소개팅이 전혀 들어오지 않고 있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긴다.
모든 이야기는 11일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영란, 6번째 눈성형 후 리즈 미모 - 스타투데이
- 영화 ‘브리짓 존스’, 9년만 속편 나온다 - 스타투데이
- ‘파묘’, ‘변호인’도 제쳤다...‘쿵푸팬더’ 등판[MK박스오피스] - 스타투데이
- ‘한일가왕전’ 최고 11.9% 찍었다..한국 2연승·짜릿한 본선 1차전 - 스타투데이
- 아이브, ‘아이브 스위치’ 스케줄러 공개[공식] - 스타투데이
- 엘라스트, 첫 정규 ‘에버레스팅’ 원준X로민 콘셉트 포토 공개 - 스타투데이
- 50대 고현정, 민낯이 예술 - 스타투데이
- SM 떠난 온유, 데뷔 16년만 국내 첫 단독 팬미팅 - 스타투데이
- 3명의 생명을 앗아간 화물차 타이어...사과없는 가해자(‘한블리’) - 스타투데이
- ‘한일가왕전’ 日 대표 우타고코로 리에, 자체 탐색전 MVP 등극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