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범, 총선 맞춤 센스 넥타이 패션 “오해 방지, 모든 색 들어가 있어”(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범이 총선 맞춤형 패션을 공개했다.
4월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곽범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당일인 이날 방송에서 김태균과 곽범은 투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청취자들에게 투표를 독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곽범이 총선 맞춤형 패션을 공개했다.
4월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곽범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당일인 이날 방송에서 김태균과 곽범은 투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청취자들에게 투표를 독려했다.
한 청취자가 “곽범 씨 넥타이가 할아버지 같다”라고 장난을 치자, 곽범은 “총선이라 신경 쓴 거다. 정확하게 모든 색이 들어가 있다”라고 오해를 받지 않기 위해 빨간색, 파란색, 노란색 등 다양한 색이 들어가 있는 넥타이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곽범은 “국민으로서 예를 갖추고 싶었다”라고 이날 패션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총선을 맞아 ‘나 여기까지 뽑혀봤다’라는 주제로 청취자의 사연을 받았다. 곽범은 “저도 비공식적으로 한 게 많다. (학창시절에는) 곽 씨라 과학부장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삼혼 의혹까지‥라디오에선 ‘언급 無’[종합]
- 정려원 미모의 母와 옷 바꿔입고 데이트, 한지민 놀란 똑닮은 모녀
- 잠은 자도 연인 아닌 친구? “연인 기준 미달인 것” 한혜진 일침 (연참)[어제TV]
- 송선미 남편과 사별 후 홀로서기 깜짝 선언 “일하는 배우 모습 보여드릴 것”[전문]
- “송하윤 거짓말, 네가 때려 전치4주, 결백하면 고소해” 피해자들 등판, 진실공방[이슈와치]
- 백종원♥ 소유진 4월의 벚꽃 구경 “집에 가는 길에 잠깐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