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 젠데이아 결혼? 순백의 웨딩드레스 “고혹적 신부 룩”[해외이슈]

곽명동 기자 2024. 4. 10. 14: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젠데이아/보그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스파이더맨’ 톰 홀랜드(27)와 열애중인 젠데이아(27)가 웨딩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9일(현지시간) 페이지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젠데이아는 ‘보그’ 5월호에서 패션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다니엘 로즈베리가 디자인한 맞춤형 웨딩 드레스를 입고 미묘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젠데이아/보그

또한 거대한 붉은 장미 모양의 돌체앤가바나 알타 모다 드레스를 입고 잡지 표지의 꽃 테마를 장식했다.

한편 젠데이아는 오는 24일 ‘챌린저스’로 관객을 찾는다. '챌린저스'는 테니스 코트 밖, 한 여자와 두 남자의 끝나지 않은 아슬아슬한 매치 포인트를 그린 로맨스다.

이 영화에서 젠데이아는 매력 넘치는 테니스 코치 타시로 변신한다. 타시는 촉망받는 테니스 선수였지만 부상으로 인해 코치로 전향한 인물이다.

그는 자신감 넘치는 매력으로 남편 아트(마이크 파이스트)와 전 남친 패트릭(조쉬 오코너) 사이 주도권을 쥐고 아슬아슬한 관계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