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SG다인힐 페리에 주에 론칭

김세형 2024. 4. 10. 14: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샴페인 '페리에 주에'를 외식전문기업 SG 다인힐의 삼원가든·붓처스컷·투뿔등심 등에 론칭한다.

SG다인힐은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을 모태로 한 외식전문기업이다.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숙성 등심과 콜키지 프리의 선두주자 '투뿔등심',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탈리안 가정식을 만날 수 있는 '오스테리아 꼬또', 로스구이와 위스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한남동 사랑방 '로스옥'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샴페인 '페리에 주에'를 외식전문기업 SG 다인힐의 삼원가든·붓처스컷·투뿔등심 등에 론칭한다.

SG다인힐은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을 모태로 한 외식전문기업이다.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숙성 등심과 콜키지 프리의 선두주자 '투뿔등심',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탈리안 가정식을 만날 수 있는 '오스테리아 꼬또', 로스구이와 위스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한남동 사랑방 '로스옥'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SG다인힐은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창립일인 4월 13일에 맞춰 '페리에 주에 블랑 드 블랑'을 선보인다. SG 다인힐에서 판매되는 제품에는 다인힐을 영문으로 새겨 넣은 라벨을 제작해 특별함을 더했다.

페리에 주에 블랑 드 블랑은 청포도 품종 중 고급 품종인 샤르도네만으로 만들어 타 품종이 블렌딩된 샴페인보다 훨씬 독창적인 풍미를 자랑한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 코리아 전무(마케팅 총괄)는 "최고급 샤르도네 100%로 빚어 우아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풍미의 페리에 주에 블랑 드 블랑과 함께 최고의 미식 경험을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