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호텔서 남녀 4명 숨져···여성 2명 타살 정황
박호현 기자 2024. 4. 10. 14: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파주시의 한 호텔에서 남성 2명과 여성 2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를 시작했다.
10일 파주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5분께 파주시 야당동의 한 호텔에서 남성 2명이 건물 밖으로 추락하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출동했다.
경찰은 객실에서 숨진 여성 2명도 추가로 발견했다.
숨진 여성들은 타살된 정황이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성 2명 추락사
객실 내 여성 2명 타살 정황
객실 내 여성 2명 타살 정황
[서울경제]
경기 파주시의 한 호텔에서 남성 2명과 여성 2명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를 시작했다.
10일 파주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5분께 파주시 야당동의 한 호텔에서 남성 2명이 건물 밖으로 추락하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출동했다. 경찰은 객실에서 숨진 여성 2명도 추가로 발견했다. 숨진 여성들은 타살된 정황이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박호현 기자 greenlight@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예리, 3년만 안방극장 복귀…한석규 경찰 후배 된다
- '감히 내 아내를 체포해?'…차에 '경찰 비방' 떡칠하고 경찰서 온 50대
- '나는 솔로' PD, 딸 작가 데뷔→재방송료 가로채기 의혹…연이은 논란
- '월드컵 4강 신화' 히딩크, '한국 대표팀 다시 맡아달라' 질문에…
- '바가지 논란' 소래포구 '유튜브 찍으려면 허락 받아라'
- 아이유 측, '팬 암표 누명 논란' 사과 '과도한 소명 절차 개선할 것' [전문]
- 대세는 ‘나는 솔로’ 말고 ‘나는 절로’…사찰에 모인 미혼남녀들, 결과는?
- '송하윤 폭행으로 전치 4주…사과도 없었다' 학폭 의혹 피해자, 추가 폭로(종합)
- '10대 소년들 만나려고'…나이 속이고 성착취한 20대女에 美 '발칵'
- '난 정치색 프레임 피해자' 호소한 김규리, 사전투표 때 입은 옷 색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