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늙지 않는 비주얼? 20대에 이미 노화”(최파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나믹듀오 개코, 최자가 방부제 비주얼을 유지하는 이유를 밝혔다.
4월 10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다이나믹듀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화정이 "다이나믹듀오는 왜 늙지 않나"라고 묻자, 최자는 "저희가 누나한테 물어야 할 것 같다"라고 반응했다.
한 청취자가 '다이나믹듀오는 린스 안 해도 되죠. 프린스니까'라는 메시지를 보내자, 개코는 "전 실제로 린스를 안 해도 된다. 한 번에 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다이나믹듀오 개코, 최자가 방부제 비주얼을 유지하는 이유를 밝혔다.
4월 10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다이나믹듀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청취자들은 다이나믹듀오의 방부제 비주얼을 칭찬했다. 최화정이 “다이나믹듀오는 왜 늙지 않나”라고 묻자, 최자는 “저희가 누나한테 물어야 할 것 같다”라고 반응했다. 개코는 “저희는 좀 일찍 늙어서 그런 것 같다. 20대에 보면 이미 노화가 와 있다”라고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최화정은 “또래들 보면 격차가 느껴지지 않나”라고 질문했다. 개코는 “오히려 5~10년 전에는 격차가 보였는데 지금 만나면 비슷하다. 요즘에는 직장 다니는 친구들이 여유가 생겨서 어느 정도 자리도 잡고 관리도 하니까 어려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최화정이 “최자는 더 젊어졌다”라고 칭찬하자, 최자는 “오늘은 (얼굴에) 바르고 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개코도 “(요즘은 우리가) 셀프로 바르고 다닌다”라고 덧붙였다.
한 청취자가 ‘다이나믹듀오는 린스 안 해도 되죠. 프린스니까’라는 메시지를 보내자, 개코는 “전 실제로 린스를 안 해도 된다. 한 번에 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배용준·송혜교 배출한 안재형 대표 별세‥배용준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삼혼 의혹까지‥라디오에선 ‘언급 無’[종합]
- 정려원 미모의 母와 옷 바꿔입고 데이트, 한지민 놀란 똑닮은 모녀
- 잠은 자도 연인 아닌 친구? “연인 기준 미달인 것” 한혜진 일침 (연참)[어제TV]
- 송선미 남편과 사별 후 홀로서기 깜짝 선언 “일하는 배우 모습 보여드릴 것”[전문]
- “송하윤 거짓말, 네가 때려 전치4주, 결백하면 고소해” 피해자들 등판, 진실공방[이슈와치]
- 백종원♥ 소유진 4월의 벚꽃 구경 “집에 가는 길에 잠깐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