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WAVE(비웨이브), 대중 매료시키는 첫사랑 비주얼
손봉석 기자 2024. 4. 10. 13:23
신예 6인조 걸그룹 BEWAVE(비웨이브)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단체 컷이 공개됐다.
10일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BE;WAVE’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푸른 잔디밭 위에 자리한 여섯 멤버는 산뜻하고 세련된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미소를 지으며 특유의 풋풋함과 상큼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냈던 BEWAVE(비웨이브)는 청춘의 눈부신 한순간을 프레임 안에 담아 여섯 멤버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BEWAVE(비웨이브)는 제나, 아인, 레나, 윤슬, 지언, 고운으로 구성된 신예 6인조 걸그룹으로 마치 파도처럼 때론 강하고 때론 잔잔하게 다양한 매력으로 새로운 흐름과 유행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아 데뷔 앨범 ‘BE;WAVE’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BEWAVE(비웨이브)의 데뷔 앨범 ‘BE;WAVE’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