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남규홍 PD ‘셀프 작가’ 데뷔 논란 후 첫 방송…작가 명단 바뀔까?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plus, ENA '나는 솔로'(나는 SOLO)가 남규홍 PD의 '셀프 작가 데뷔 ' 및 딸의 '아빠찬스' 논란 후 처음 방송되는 가운데 작가명단에 그의 이름이 빠질지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8일 스포츠서울 단독 보도를 통해 '나는 솔로'의 연출을 맡은 남규홍 PD가 작가명단에 딸과 자신, 그리고 일부PD의 이름을 올려 논란이 됐다.
이와 관련, 지난 9일 ENA와 SBS플러스는 남규홍PD와 이번 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SBS plus, ENA ‘나는 솔로’(나는 SOLO)가 남규홍 PD의 ‘셀프 작가 데뷔 ’ 및 딸의 ‘아빠찬스’ 논란 후 처음 방송되는 가운데 작가명단에 그의 이름이 빠질지 눈길을 끈다.
‘나는 솔로’는 10일 모태솔로 특집으로 진행되는 19기의 새 데이트 선택 결과를 공개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MC 이이경, 송해나, 데프콘의 놀라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데프콘은 다른 누군가의 선택을 확인한 후 “잘한 건지 모르겠다”고 고개를 갸우뚱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8일 스포츠서울 단독 보도를 통해 ‘나는 솔로’의 연출을 맡은 남규홍 PD가 작가명단에 딸과 자신, 그리고 일부PD의 이름을 올려 논란이 됐다. 이에 남규홍 PD는 “벌금만 내면 된다” 등 해명으로 논란을 키웠다.
이와 관련, 지난 9일 ENA와 SBS플러스는 남규홍PD와 이번 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ENA 관계자는 “정해진 건 없다”고 말을 아꼈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쿠팡플레이에서도 동시에 공개된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는 작가 이름에서 딸과 본인의 이름을 뺏을지 관심을 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앙카 센소리, 하다하다 ‘NO 속옷’! 美 누리꾼 “공연음란죄로 체포될 듯”[할리웃톡]
- 한혜진, “남자친구와 24시간 자웅동체처럼 붙어 있고파” (연애의참견)
- 차기 코미디언협회장, 유재석 될까...김학래 지목에 박명수 분노
- 김희철, ‘70억 집값’ 언급에 당황..주지훈 “난 집+차, 그게 끝이다”(성시경)
- 故 김영애, 오늘(9일) 7주기…죽는 순간까지 연기만 생각했던 천생 배우
- “투표 독려가 죄?” 김규리, 투표 의상 색상 논란에 법적 대응 예고
- [단독] 작가協 “드라마 계약서 NO! ‘나솔’ 작가들 표준집필계약서 요구, 장르불문 공통”
- 유이, 미모의 친언니-엄마 공개..똑 닮은 붕어빵 세 모녀(유이처럼)
- 나영석PD, 유재석·기안84와 백상 남자 예능인 후보…“수상하면 고척돔 파티”
- ‘강원래♥’ 김송, 이혼 강요 악플에 일침 날렸다…“너나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