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류준열, 김주형 '일일 캐디'로 나선다…마스터스 파3 콘테스트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이 프로골퍼 김주형의 일일 캐디로 함께한다.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10일 스포츠조선에 "류준열이 파3 콘테스트에서 김주형의 캐디 역할을 맡기로 했다"고 밝혔다.
10일 오전(이하 현지시간) 마스터스 토너먼트 개막을 하루 앞두고, 대회장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의 부설인 파3골프장에서 파3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김주형은 교회에서 만나 오랜 친분을 쌓아온 배우 류준열과 함께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류준열이 프로골퍼 김주형의 일일 캐디로 함께한다.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10일 스포츠조선에 "류준열이 파3 콘테스트에서 김주형의 캐디 역할을 맡기로 했다"고 밝혔다.
10일 오전(이하 현지시간) 마스터스 토너먼트 개막을 하루 앞두고, 대회장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의 부설인 파3골프장에서 파3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파3 콘테스트는 출전 선수들이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하는 친선 특별 경기로, 정규 경기 개최 전날인 수요일에 열린다. 특히 골프 팬들에게는 잘 알려진 마스터스만의 전통 행사인 만큼, 세계적인 선수들이 누구와 함께 참가할 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주형은 교회에서 만나 오랜 친분을 쌓아온 배우 류준열과 함께 참가한다. 이에 앞서 지난 2011년 열린 파3 콘테스트에서는 가수 이승철이 양용은의 캐디로 나선 바 있어 이목을 끌었다.
김주형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3승을 거둔 유망주다. 또한 지난 3월 공개된 넷플릭스 골프 다큐멘터리 '풀스윙' 시즌2에서도 등장해 골프 팬들의 반가움을 안기기도 했다.
류준열은 평소 골프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온 바다. 그는 한 인터뷰에서 "골프는 기존에 알던 스포츠랑 달라 흥미가 생겼다. 죽어 있던 공을 살리는 스포츠라고도 하지 않나. 세상살이와 비슷한 느낌도 있고, 재밌고 수련하는 기분도 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는 김주형을 비롯해 임성재, 김시우, 안병훈 등 한국 선수 4명이 출전한다. 김주형은 오는 12일 마스터스 1라운드 경기에 참가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니. 나훈아가 집 공개를?”..‘마당에 2개의 대저택’ 집주인 누구?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 이어 삼혼 의혹..“女골프선수 있었다”
- '김동성과 재혼' 인민정 “난 그저 욕받이..속사정도 모르면서”
- 불륜녀 단추 잠가주며 달랜 김학래..“추워서 그랬다” 변명 ‘폭소’ (사…
- 실종된 배우, 숲속에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