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최대 7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션·라이프스타일·F&B(식음료) 등 전 품목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먼저 블랙 갤러리아 데이 기간 동안 전 지점에서 260여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과 금액대 별 상품권,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션·라이프스타일·F&B(식음료) 등 전 품목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먼저 블랙 갤러리아 데이 기간 동안 전 지점에서 260여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과 금액대 별 상품권,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점포별로 특별한 F&B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충남 천안 유명 빵집 '뚜쥬루' 팝업을, 수원 광교에서는 스페인 추로스(밀가루로 만든 스페인 전통 간식) 브랜드 '츄레리아' 팝업 매장을 14일까지 오픈한다. 30일까지는 '올드페리도넛'도 만나볼 수 있다.
대전 타임월드와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14일까지 류현진 선수의 한화이글스 복귀를 기념한 'WELCOME BACK 99, AGAIN 99' 팝업을 선보인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맥주 브랜드 카스의 신제품 '레몬 스퀴즈' 무료 시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다채로운 쇼핑 혜택과 함께 한화이글스 팝업과 같은 특별한 이벤트를 중점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취 운전자 한밤중 SUV 몰고 주점 `꽝`…13명 병원 이송
- "내일 그 중학교에 칼부림" 협박글 올린 10대…IP 추적으로 붙잡혀
- ‘광우병 발언’ 김미화, 눈가 훔치며 ‘한탄’…“직업이 사회자인데 카페하고 앉아있어”
- 교차로서 시속 134㎞로 구급차 `꽝` 5명 사상…운전자 징역 5년
- 유튜버에 미성년자 성매매 들키자 뺑소니 후 도주…CCTV에 찍힌 상황 보니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