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개 패션 브랜드 할인"... 신세계百, 18일까지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봄 맞이 패션 행사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SI), 삼성물산, LF 등 다양한 패션그룹의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과 구매 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스프링 브랜드 위크 참여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 구매 시 일정 금액을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봄 맞이 패션 행사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SI), 삼성물산, LF 등 다양한 패션그룹의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과 구매 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평소 할인을 진행하지 않는 브랜드 위주로 이번 행사에서 할인에 나선다. 송지오옴므, 이로 맨즈, 질스튜어트뉴욕, 알레그리, C.P.컴퍼니, 바네사브루노, 라움, 빈스 등은 10%, 위크엔드 막스마라는 5%의 할인이 적용된다.
또 띠어리와 준지, 아미, 르메르, 가니, 꼼데가르송, 비이커 등 삼성물산 브랜드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다른 삼성물산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스프링 브랜드 위크 참여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 구매 시 일정 금액을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이밖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3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나볼 수 있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봄 나들이 고객과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로봇` 레스토랑 여사장, 서빙과 배웅까지 그대로 모방
- 파주 호텔서 남성 2명 추락사, 객실엔 손 묶인 여성 2명 사망
- 30년만에 만난 쌍둥이 자매, 직업도 아들 이름도 모든게 판박이
- "이런 악마도"…美30대 엄마, 도로서 8개월 아기 차 밖으로 던졌다
- 만취 운전자 한밤중 SUV 몰고 주점 `꽝`…13명 병원 이송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