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봄 패션 할인전…국내 대표 패션기업 대거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SI)과 삼성물산, LF 등 국내 대표 패션기업이 참여하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띠어리, 준지, 아미, 르메르, 꼼데가르송 등 삼성물산 브랜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다른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SI)과 삼성물산, LF 등 국내 대표 패션기업이 참여하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송지오옴므, 이로맨즈, 알레그리, C.P.컴퍼니, 바네사브루노, 라움, 빈스 등 평소 세일을 잘 하지 않던 브랜드도 10% 할인을 한다.
띠어리, 준지, 아미, 르메르, 꼼데가르송 등 삼성물산 브랜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다른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준다.
일라일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쿨티 방향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로 여성 매장에서는 70만원 이상 구매하면 우산을 증정한다.
시리즈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바람막이, 에피그램에서는 40만원 이상 구매 시 캠핑 테이블을 각각 준다.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백리워드를 돌려주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신세계백화점은 전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준비하러 대학 일찍 간 과학영재들, 조기진학제 손 본다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단독] 서정진 딸 관련 회사 과태료 미납, 벤츠 차량 공정위에 압류 당해
- [단독] ‘레깅스 탑2′ 젝시믹스·안다르, 나란히 M&A 매물로 나왔다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