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을 상쾌하게"…비치형 페브리즈, 대청소 시즌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봄맞이 대청소·새단장이 한창인 계절이다.
한국P&G의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는 쾌적한 실내 공간을 위한 비치형 화장실용 방향제, 비치형 신발장·옷장용 방향제 등을 선보인 바 있다.
페브리즈 관계자는 "페브리즈 비치형은 화장실, 신발장 등과 같이 냄새가 고민인 곳에 제품을 두기만 해도 탈취 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집안 냄새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봄맞이 대청소·새단장이 한창인 계절이다. 신발장, 옷장, 화장실 등 다른 실내 공간 대비 습기가 많지만 환기가 어려운 공간에 대한 관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향으로 순간적으로 덮어버리는 것이 아닌, 냄새를 근본적으로 탈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찾아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국P&G의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는 쾌적한 실내 공간을 위한 비치형 화장실용 방향제, 비치형 신발장·옷장용 방향제 등을 선보인 바 있다. 페브리즈 비치형 제품은 악취가 남아있는 공간에 놓기만 하면 탈취 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간편한 냄새 관리를 돕는다. 최대 60일 지속되는 강력한 탈취력으로, 실내 공간을 오랜 시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 기존 페브리즈 제품과 마찬가지로 냄새를 향으로 덮는 게 아닌, 냄새 분자를 중화함으로써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을 탈취한다. 또한 냄새가 스며들 수 있는 표면에는 보호막을 형성해 냄새 분자의 방출을 막아 냄새 재발을 방지 하기도 한다.
우선,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은 화장실 3대 악취로 불리는 용변 냄새, 하수구 냄새, 물 비린내를 한 번에 효과적으로 탈취할 수 있다. ▲상쾌한 비누향 ▲은은한 라벤더향 ▲향기로운 꽃향 ▲다우니 클린코튼향 등 고급스러운 향기 라인업 4종으로 구성됐다. 페브리즈 비치형 신발장·옷장용은 ▲코튼&블루 자스민향 ▲라일락&피오니향 ▲화이트티&릴리향 등 프리미엄 향 3종으로 환기가 어려운 밀폐된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신발에 밴 땀 냄새, 눅눅한 곰팡이 냄새를 강력하게 탈취할 수 있다.
페브리즈 관계자는 "페브리즈 비치형은 화장실, 신발장 등과 같이 냄새가 고민인 곳에 제품을 두기만 해도 탈취 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집안 냄새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