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패션행사 ‘스프링 브랜드 위크’ 연다… ‘노세일’ 브랜드도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봄맞이 패션 행사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밖에도 스프링 브랜드 위크 참여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구매시 최대 35만 원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 행사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스프링 브랜드 위크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SI), 삼성물산, LF 등 패션그룹의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신세계백화점은 최근 MZ 고객 사이에서 소위 ‘신(新)명품’으로 불리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혜택을 선보인다. 실제로 1분기 신세계백화점 남녀 패션은 전년 동기대비 4% 증가했으며, 남성 컨템포러리가 10%, 여성 컨템포러리가 7% 성장해 전체 패션 신장률을 이끌었다.
국내외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참여하며, 평소에는 할인을 진행하지 않는 ‘노세일 브랜드’도 이번 스프링 브랜드 위크에는 할인에 나설 예정이다.
이밖에도 스프링 브랜드 위크 참여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구매시 최대 35만 원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 행사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봄 나들이 고객과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파브라더스 “디자인 외주, 인하우스 모두 불만이라면? 구독이 답입니다”
- 낮잠 직전 커피 마셔야 하는 놀라운 이유?
- 한국 온 히딩크, 대표팀 다시 맡을수 없냐는 질문에…
- 숲에 숨고 앞구르기 무한반복…中의 푸바오 이상행동
- 창덕궁에 불 붙이려던 50대 남성 체포
- 마동석 예정화 혼인신고 3년만에 5월 결혼…“비공개로 조용히”
- 주지훈 “일진이었으면 배우 못해…고교 때까지 괴롭힘 당해”
- ‘나 혼자 산다’ 1인 세대 1000만 명 돌파…‘이 지역’에 가장 많아
- 이계인, 재혼 고백 “지금 아내, 내 인생의 희망이자 우정”
- 한동훈, 원희룡과 ‘이재명 소고기 논란’ 식당서 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