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현장라인업]'김민재 벤치' 바이에른 뮌헨 아스널 원정에서 '다이어-더 리흐트 조합' 선발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바이에른 뮌헨)가 벤치에서 시작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아스널과의 2023~2024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토마스 투헬 바이에른 뮌헨 감독은 마티아스 데 리흐트와 에릭 다이어를 센터백으로 세웠다.
바이에른 뮌헨은 케인을 선발 원톱으로 내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미레이트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김민재(바이에른 뮌헨)가 벤치에서 시작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아스널과의 2023~2024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김민재는 벤치에서 대기한다. 토마스 투헬 바이에른 뮌헨 감독은 마티아스 데 리흐트와 에릭 다이어를 센터백으로 세웠다. 김민재는 주말 열린 하이덴하임 원정 경기에서 선발로 나섰다. 전반에는 완벽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후반 들어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바이에른 뮌헨은 2대3으로 졌다.
결국 투헬 감독의 선택은 데 리흐트-다이어 라인이었다. 바이에른 뮌헨은 케인을 선발 원톱으로 내세웠다. 공격 2선에는 그나브리, 무시알라, 자네를 배치했다. 허리 2선에는 고레츠카와 라이머가 선다. 포백은 다이어와 데 리흐트를 축으로 키미히와 데이비스가 선다. 노이어가 골문을 지킨다.
아스널은 라야, 살리바, 가브리엘, 키비어, 화이트, 외데고르, 조르지뉴, 라이스, 마르티넬리, 하베르츠, 사카가 선발로 출전한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니. 나훈아가 집 공개를?”..‘마당에 2개의 대저택’ 집주인 누구?…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 이어 삼혼 의혹..“女골프선수 있었다”
- '김동성과 재혼' 인민정 “난 그저 욕받이..속사정도 모르면서”
- 불륜녀 단추 잠가주며 달랜 김학래..“추워서 그랬다” 변명 ‘폭소’ (사…
- 실종된 배우, 숲속에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