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교육지원청, 현매초등학교 '사제동행 학교사랑의 날'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안성 현매초등학교는 제57회 개교기념일을 맞이하여 지난 5일 현매초 잔디 운동장에서 봄 향기를 담아 현매 교육공동체가 함께 참여하는 '사제동행 학교사랑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이영직 교장은 "현매 교육가족이 개교기념일을 맞이하여 하나가 된 마음으로'사제동행 학교사랑의 날'행사를 기획했다. 봄을 맞이하여 학생들이 밝고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느낄 수 있어서 행복했다. 앞으로도 교육공동체 모두가 행복한 현매초등학교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교육활동을 준비하여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안성 현매초등학교는 제57회 개교기념일을 맞이하여 지난 5일 현매초 잔디 운동장에서 봄 향기를 담아 현매 교육공동체가 함께 참여하는 ‘사제동행 학교사랑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학생자치회 주최로 진행된‘사제동행 학교사랑의 날’은 교육공동체가 함께 모여 개교기념일을 주제로 진행됐다. ‘보물찾기’라는 이름으로 준비한 다양한 퀴즈를 풀면서 학교 사랑의 마음을 키울 수 있었다. 또한, 사제동행 실천을 통해 인성 함양을 위한 노력에 힘쓸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준비운동 및 안전교육으로 시작된‘보물찾기’,‘플로깅 활동’,‘우리 학교 푸르게 식목 활동’ 활동을 통해 학교 사랑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활동을 진행됐다.
이영직 교장은 “현매 교육가족이 개교기념일을 맞이하여 하나가 된 마음으로‘사제동행 학교사랑의 날’행사를 기획했다. 봄을 맞이하여 학생들이 밝고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느낄 수 있어서 행복했다. 앞으로도 교육공동체 모두가 행복한 현매초등학교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교육활동을 준비하여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현매초는 학생, 교사, 학부모가 모두 행복한 우수한 교육과정과 내실 있는 방과후 활동 등 전액 무상교육을 실시하는 최고의 배움터로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 만족도가 높은‘다녀 본 사람만 안다는 알토란 같은 학교’라는 자부심이 높다.
/안성=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대신 고윤정"…NH농협은행 새 모델 발탁
- 고민정과 '엄지척' 인증샷 찍은 '이 배우'…"골목길 유세하다 우연히 만나"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2채 무순위 청약에 57만명 몰렸다
- '511억원' 적자 맞은 서울아산병원, '의사 제외' 희망퇴직 신청 받아
- 분양가 12억 넘은 광명…수요자 '눈치게임'
- 엔씨 TL '핵' 의혹 사실로...엔씨 "대응 준비 중"
- [단독] 중국인 집주인 전세 사기 터졌다…"최소 23억 규모"
- 총선, 누가 승리할까?…금투세 존폐 여부에 '촉각'
- 불황 터널 빠져나온 K-반도체…삼성·SK, 美 투자 확대로 '초격차'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