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추예진,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 출연···김하늘-연우진-장승조와 호흡
KBS2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배수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 서정원(김하늘 분)과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 김태헌(연우진 분)이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이다.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를 원작으로 한다.
배우 추예진은 한 겹 씩 풀리고 있는 연속된 살인 사건 속에서 어딘가 의문스러운 인물인 모수린(홍지희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고 소속사가 9일 전했다.
모수린은 국회의원 모형택(윤제문 분)의 딸로 아버지의 사랑을 원하면서도 두려워하는 인물이다. 구박을 받으며 살아온 그가 학창 시절에는 어떤 모습이었을지, 무슨 일이 있어 어딘가 의문스러운 느낌이 드는 인물이 된 것인지 궁금증이 폭발한다.
그동안 밝기도 하고, 조용하기도 한 다채로운 모습으로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추예진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지 관심이 모인다.
추예진은 아역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구미호뎐’을 통해 성인 연기자로서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린 그는 각기 다른 매력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내 이목을 끌었다.
또 웹드라마 ‘커피 한잔 할까요?’에서는 차분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이처럼 매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 변주를 보여주고 있는 추예진이 이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어떤 모습을 모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추예진이 출연하는 KBS2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매주 월, 화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