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제2회 경북지사배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문경시장애인체육회는 오는 13, 14일 양일간 제2회 경북지사배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를 영강천변 문경파크골프장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신현국 문경시장애인체육회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힘써주신 경북 및 문경시장애인골프협회에 감사드린다"며 "전국의 장애인 파크골프 동호인분들께서 문경에 머무시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경)=김병진 기자]경북 문경시장애인체육회는 오는 13, 14일 양일간 제2회 경북지사배 전국장애인파크골프대회를 영강천변 문경파크골프장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경북장애인체육회와 문경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경북장애인골프협회와 문경시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개인전과 혼성 단체전 4인조로 나눠 진행된다.
전국의 장애인 파크골프 선수단 및 관계자 350여명이 참가해 우정과 화합을 다지며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신현국 문경시장애인체육회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힘써주신 경북 및 문경시장애인골프협회에 감사드린다"며 "전국의 장애인 파크골프 동호인분들께서 문경에 머무시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북문화관광공사, 저출생 극복 성금 3000만원 전달
- 대구도시개발공사, 상반기 청년 체험형 인턴 채용
- 경북TP, 방위산업 분야 기업역량 강화를 위한 세미나 개최
- 대구가톨릭대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제4기 윙수여식 개최
- 계명대 산학협력단, 설립 20주년 기념 계명산학협력 포럼 열어
- 한울본부, 2024 플라스틱 병뚜껑 재활용·기부 이벤트 시행
- 영남대, 공공기관·대학 협력 거버넌스 구축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 '성주 용산캐슬 더 퍼스트' 1단지 완판에 이어 2단지 오는 26일 그랜드 오픈
- [인사]경북 영주시
- 영양군, 시외버스터미널 연구 용역 최종 보고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