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인교진, 아내 옆에만 서면 작아지는가 “도심 속 자연과 어우러진 부부의 발걸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이현이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봄이당~~~~~신이가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과 한강을 연상시키는 넓은 강과 그 뒤편에 펼쳐진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포즈를 취했다.
그의 아내 소이현은 붉은색 티셔츠에 'JUST DO'라는 대담한 메시지를 전하면서, 와이드한 핏의 청바지로 자유분방함을 표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소이현이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봄이당~~~~~신이가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과 한강을 연상시키는 넓은 강과 그 뒤편에 펼쳐진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포즈를 취했다.
인교진은 ‘Sunflower’라는 글귀가 인쇄된 노란 티셔츠에 진청색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경쾌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그의 아내 소이현은 붉은색 티셔츠에 ‘JUST DO’라는 대담한 메시지를 전하면서, 와이드한 핏의 청바지로 자유분방함을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두 사람의 스니커즈는 편안한 도심 속 산책에 적합한 선택이며, 소이현의 모자는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로 자리매김했다.
이들 부부의 복장은 한강이라는 대중적인 명소에서의 휴일 나들이를 위한 복장으로, 현대적이면서도 개성을 중시하는 한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선호되는 스타일이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연예계 생활 염증 느꼈나…“계약 끝나면 은퇴해도 되겠죠?” - MK스포츠
- 뮤지컬 배우 최정원, 남편 빚투에 선 긋다 “이혼 절차 준비..현재 별거 중” (공식입장) - MK스포
- 맹승지, 6kg 빼고 보니 글래머...슬리브리스 원피스 입고 반전 매력 발산 - MK스포츠
- 있지 유나, 녹색 공간 포용한 록스타? ‘비교불가 정체성’ - MK스포츠
- 양효진 제치고 MVP! ‘배구여제’ 김연경, 직접 입 열었다 “다음 시즌 흥국생명과 한 번 더 우승
- 생각에 잠긴 페라자 [MK포토] - MK스포츠
- 류현진 ‘무거운 팀 분위기’ [MK포토] - MK스포츠
- 4연패 아쉬운 류현진과 한화 [MK포토] - MK스포츠
- 한화 4연패 지켜보는 류현진 [MK포토] - MK스포츠
- 정철원 ‘믿음의 9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