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환, ‘범죄도시’ 출연 비하인드 공개 “오디션은 변발로 참석…하려면 확실히 하자”(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지환이 오는 1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의 감초 '장이수' 역으로 큰 인기를 끈 배우 박지환이 '유퀴즈'에 방문했다.
유재석은 박지환의 '범죄도시' 유행어 '내 아임다'를 성대모사 하며 박지환을 맞이했다.
박지환의 '유퀴즈' 출연 소식에 마동석은 "와 너 성공했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동석 “와 너 성공했구나”
배우 박지환이 오는 1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 공개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예고편에는 ‘범죄도시’의 명품 조연 박지환이 출연했다.
박지환은 ‘범죄도시’ 오디션 당시를 회상하며 “하려면 확실히 하자”라는 생각에 변발을 선택했다며 본 방송에서는 캐스팅까지의 비하인드를 전할 예정이다.
최근 박지환이 쿠팡플레이 ‘SNL’에 출연했던 소식도 공유됐다. ‘SNL’에서 아이돌 J환 캐릭터를 연기했던 박지환이 방송에서 선보였던 ‘킥 드럼 베이스’ 챌린지를 재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는 “끝나고 눈물이 다 나더라”라며 SNL 촬영 후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 마디 한 마디가 시적인 느낌”이라 언급한 유재석에 박지환은 모친과의 대화를 떠올렸다. 청춘이 사라져가고 있다는 걸 느꼈다던 박지환은 모친에 “엄마, 이 청춘이 사라지면 나이 먹고 뭐가 재밌어?”라고 물었다고 말했다. 이에 박지환은 ‘엄마는 청춘이 더 힘들고 외로웠다. 나이 먹고 더 행복을 찾은 케이스다. 너도 그럴 거 같다’라는 모친의 말을 전했다. 뭐든 열심히 해야 된다고 가르친 모친에 박지환은 “이 사람의 나의 엄마여서 행복했었다”라며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연예계 생활 염증 느꼈나…“계약 끝나면 은퇴해도 되겠죠?” - MK스포츠
- 뮤지컬 배우 최정원, 남편 빚투에 선 긋다 “이혼 절차 준비..현재 별거 중” (공식입장) - MK스포
- 맹승지, 6kg 빼고 보니 글래머...슬리브리스 원피스 입고 반전 매력 발산 - MK스포츠
- 있지 유나, 녹색 공간 포용한 록스타? ‘비교불가 정체성’ - MK스포츠
- 양효진 제치고 MVP! ‘배구여제’ 김연경, 직접 입 열었다 “다음 시즌 흥국생명과 한 번 더 우승
- 류현진 ‘무거운 팀 분위기’ [MK포토] - MK스포츠
- 4연패 아쉬운 류현진과 한화 [MK포토] - MK스포츠
- 한화 4연패 지켜보는 류현진 [MK포토] - MK스포츠
- 정철원 ‘믿음의 9회’ [MK포토] - MK스포츠
- 에레디아-최지훈 ‘3연패 탈출했어요’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