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이석훈, 비싼 샴페인 사면서 아내 허락 받아”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엽이 절친 이석훈의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이석훈은 친구 이상엽이 결혼할 사람을 소개해주는 자리에서 굉장히 비싼 샴페인을 샀다며 "동갑내기 친구들 모임이 있어 아내 허락을 받고 나갔다. 김희철이 샴페인을 샀다. 술을 못 먹는데 너무 맛있더라. 맛있고 기분 좋고 상엽이도 결혼해서 저도 샀다"고 설명했다.
이상엽은 "그걸 시킨다고 본인이 말하고 중간에 나갔다가 오더라. 아내에게 허락을 받고 와서 쏘더라"고 이석훈의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엽이 절친 이석훈의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4월 9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이상엽, 이석훈, 이정이 출연했다.
김준호는 결혼을 앞둔 이상엽을 축하하며 “결혼 앞두고 상갓집에 가는 것 아니”라고 돌싱포맨을 상갓집에 비유했고, 탁재훈은 “얼핏 듣고 드라마에서 하는 건 줄 알았다”며 놀랐다.
이상민은 “결혼 5일 앞둔 친구에게 결혼 9년차 이석훈은 결혼을 추천하냐”고 질문했고 이석훈은 “사석에서도 결혼이 맞다고 이야기를 한다. 결혼은 진짜 좋다고 해야 한다고 잘하는 결정이라고 이야기한다”고 답했다.
이어 이석훈은 친구 이상엽이 결혼할 사람을 소개해주는 자리에서 굉장히 비싼 샴페인을 샀다며 “동갑내기 친구들 모임이 있어 아내 허락을 받고 나갔다. 김희철이 샴페인을 샀다. 술을 못 먹는데 너무 맛있더라. 맛있고 기분 좋고 상엽이도 결혼해서 저도 샀다”고 설명했다.
이상엽은 “그걸 시킨다고 본인이 말하고 중간에 나갔다가 오더라. 아내에게 허락을 받고 와서 쏘더라”고 이석훈의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상민은 “집에서 허락받고 나왔는데” 또 허락을 받은 이석훈에 놀랐고, 김준호는 “데릴사위냐”고 농담했다. 탁재훈은 “같이 마시는 사람들이 술맛 떨어진다”고 몰아갔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송하윤 거짓말, 네가 때려 전치4주, 결백하면 고소해” 피해자들 등판, 진실공방[이슈와치]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삼혼 의혹까지‥라디오에선 ‘언급 無’[종합]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송선미 남편과 사별 후 홀로서기 깜짝 선언 “일하는 배우 모습 보여드릴 것”[전문]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백종원♥ 소유진 4월의 벚꽃 구경 “집에 가는 길에 잠깐 찰칵”
- 83세 최불암, 죽은 동료 조경환 김상순 생각에 울컥 “나 두고 다 어디갔나”(반장네 모임)[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 언급 재조명 “2번 이혼 시선? 내 행복 중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