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 “미혼부 고백 기자회견 후 은둔생활, 딸 수빈 부모님이 키워”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승현이 미혼부를 고백한 후 은둔 생활했다고 밝혔다.
김승현은 스무살에 딸 수빈 양을 품에 안았으나 결혼하지 않고 미혼부로 지냈다.
과거 미혼부 사실을 고백했던 기자회견을 떠올린 김승현은 "당시 대중들이 배신감도 느끼고 속았다고 생각하신 것 같다. 온갖 루머에 휩싸이기도 했다. 앞으로는 연예계 생활을 못 할 거라고 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김승현이 미혼부를 고백한 후 은둔 생활했다고 밝혔다.
4월 9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김승현, 김수빈 부녀의 고민이 공개됐다.
이날 박나래는 90년대를 사로잡았던 하이틴 스타 김승현의 인기에 대해 "당시 제가 중학생이었는데 김승현파, 최창민파로 나뉘었다. 잡지 뜯어서 스크랩도 하고, 브로마이드를 사서 벽지에 꾸몄다. 근데 갑자기 우리 오빠가 싱글 대디라고 하더라. 애들이 울고 브로마이드도 찢었다"고 회상했다.
김승현은 스무살에 딸 수빈 양을 품에 안았으나 결혼하지 않고 미혼부로 지냈다. 이후 MBN '알토란'을 통해 방송작가 장정윤을 만나 지난 2020년 결혼했다. 그간 시험관 시술을 시도해온 두 사람은 난임을 극복하고 임신에 성공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과거 미혼부 사실을 고백했던 기자회견을 떠올린 김승현은 "당시 대중들이 배신감도 느끼고 속았다고 생각하신 것 같다. 온갖 루머에 휩싸이기도 했다. 앞으로는 연예계 생활을 못 할 거라고 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고 전했다.
이어 "저 스스로도 위축되고 힘들어서 사람 눈에서 멀어져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대인기피 증상까지 생겼다. 저희 부모님은 아시겠지만 기자회견 이후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은둔 생활을 했다"고 덧붙였다.
김승현은 부모님에게 수빈을 맡기고 돈벌이에 나섰다고. 그는 "아는 형님 집에 얹혀살면서 지냈다. 건강식품 회사에서 일하기도 하고, 결혼식이나 돌잔치 사회 등 각종 행사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했다. 어린 나이에 그런 행사를 하기 쉽지 않았는데 마다하지 않았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전남친에 속았던 과거 “9년 전 오늘 처음 만났네”
- 이영하, 불과 두달 전 “선우은숙 행복하길”‥이혼·유영재 양다리 의혹 속 재조명
- “송하윤 거짓말, 네가 때려 전치4주, 결백하면 고소해” 피해자들 등판, 진실공방[이슈와치]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양다리→삼혼 의혹까지‥라디오에선 ‘언급 無’[종합]
- 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벚꽃 나들이 “세은이는 나서기 전부터 삐쳐”
- 송선미 남편과 사별 후 홀로서기 깜짝 선언 “일하는 배우 모습 보여드릴 것”[전문]
- 안정환 딸 리원, 칸쿤 해변 과감한 비키니 자태‥미코 엄마 똑닮았네
- 백종원♥ 소유진 4월의 벚꽃 구경 “집에 가는 길에 잠깐 찰칵”
- 83세 최불암, 죽은 동료 조경환 김상순 생각에 울컥 “나 두고 다 어디갔나”(반장네 모임)[어제TV
- 선우은숙, 유영재와 이혼 언급 재조명 “2번 이혼 시선? 내 행복 중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