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 지역 속으로!’ 인천시 소셜미디어 채널 함께 홍보

한재현 2024. 4. 9. 17: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유나이티드가 홈경기에서 인천 시민과 호흡한다.

인천은 오는 14일 일요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대구FC와의 '하나은행 K리그 1 2024' 7라운드 홈경기에서 인천광역시 소셜미디어 채널 홍보를 위한 협업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인천유나이티드가 홈경기에서 인천 시민과 호흡한다.

인천은 오는 14일 일요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대구FC와의 ‘하나은행 K리그 1 2024’ 7라운드 홈경기에서 인천광역시 소셜미디어 채널 홍보를 위한 협업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14일 대구와의 홈경기 당일 북측광장에 행사 부스를 마련하고 인천광역시 소셜미디어 구독 인증 이벤트를 통해 총 500여 명에게 2024시즌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2024시즌 패딩 조끼, 니트 스카프, 백팩 등 구단 굿즈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과 인천시는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광범위한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천시 소셜미디어 가입자를 축구장이라는 실제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에 참여시킬 경우 인천 프로 축구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증폭시켜 경기 붐업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망한다.

또한, 이날 두 달 앞으로 다가온 APEC 정상회의 개최지 선정을 앞두고 최종 ‘인천유치’를 위해 인천시와 시민, 그리고 인천 구단이 한 곳에서 한마음으로 힘을 모은 적극적인 유치 기원 홍보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인천 구단은 이날 경기 전 이벤트, 북측광장 풋살장 축구 미션 이벤트를 통해 구단 공식 후원사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경기 전 푸드트럭 및 테이블 운영, 선수단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홈경기의 인천 지역 축제를 만들 예정이다. 또한, 당일 E석에 착석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햇빛을 피할 수 있는 유티 썬캡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달수 대표이사는 ”인천 지역의 축제가 되기 위해 인천 시민, 팬들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따뜻한 봄날, 가족·친구 등과 함께 경기장에 찾아주시어 인천의 승리를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전 홈경기와 관련된 각종 문의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채널톡 채팅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사진=인천유나이티드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