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스포츠게임 '복싱스타', 신규 바이오 장비 추가
이원희 2024. 4. 9. 17:0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서 신규 바이오 장비 3종과 라이벌 모드의 개편 업데이트가 완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바이오 장비는 'MEG-C', '스웜 W770', 'G-Factor G11' 등 3종으로, 특정 콤보를 적중하면 공격력 강화 옵션이 발동한다.
이와 함께 추가된 라이벌 모드의 '라이벌 6그룹'은 마스터 리그에 가기 위한 마지막 그룹으로, 그룹이 보다 세분화돼 이용자들의 성취감과 더불어 그룹 내 최고 실력자들이 조금 더 긴박하게 대결할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게임 편의성 개선을 위해 신규 출석부 기능이 추가되고, 게임 내 소셜 메뉴 속 훈련 경기에는 스테미나 관리 방법을 터득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스테미나 관리' 훈련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오는 4월28일까지 이벤트 경기 '동물 애호가' 이벤트 경기가 진행되고, 업데이트 후 1주간 접속 보상을 통해 코인, 방어구 강화 및 진화 재료, 바이오 장비 상자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