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솔로남녀 위한 봄맞이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이 '사랑으로 물드는 로즈데이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만 25세 이상 싱글 남녀라면 누구나 제이노블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제이노블 관계자는 "만물이 생동하는 봄에 아직 짝이 없는 분들이라면 부쩍 외로움을 느끼는 것이 인지상정"이라며 "당사의 이벤트를 기회로 삼아 이 봄에 장미꽃보다 아름다운 연인을 만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이 '사랑으로 물드는 로즈데이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만 25세 이상 싱글 남녀라면 누구나 제이노블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이벤트 신청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이상형 프로필로 이어지는 맞선 1회권(5명)과 유명 장미 가향 향수인 아닉구딸 로즈 폼퐁 에디션(2명) 및 장미꽃다발(10명)이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제이노블 관계자는 "만물이 생동하는 봄에 아직 짝이 없는 분들이라면 부쩍 외로움을 느끼는 것이 인지상정"이라며 "당사의 이벤트를 기회로 삼아 이 봄에 장미꽃보다 아름다운 연인을 만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노블은 1981년도 설립되어 전문직 및 정재계의 자제들을 위한 상류층결정사로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와 매칭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매년 500여 쌍이 넘는 성혼 커플을 탄생시켰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