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흩어졌던 샤이니 뭉친다…4인 완전체 콘서트 5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각기 다른 회사로 흩어졌던 그룹 샤이니가 콘서트를 통해 4인 완전체로 다시 뭉친다.
9일 뉴스1 취재 결과, 샤이니는 오는 5월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지난달 홍콩 단독 콘서트를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샤이니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그럼에도 이들은 앙코르 콘서트를 함께하며 향후에도 그룹 활동을 함께할 뜻을 굳건히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각기 다른 회사로 흩어졌던 그룹 샤이니가 콘서트를 통해 4인 완전체로 다시 뭉친다.
9일 뉴스1 취재 결과, 샤이니는 오는 5월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지난달 홍콩 단독 콘서트를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샤이니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특히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는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휴식기를 가졌던 온유도 합류해 의미가 깊다.
최근 샤이니 멤버들은 각기 다른 회사로 흩어졌다. 키와 민호는 SM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했고, 온유는 그리핀엔터테인먼트로, 태민은 빅플래닛메이드로 이적했다. 그럼에도 이들은 앙코르 콘서트를 함께하며 향후에도 그룹 활동을 함께할 뜻을 굳건히 했다.
한편 샤이니는 지난 2008년 데뷔한 뒤 '누난 너무 예뻐', '줄리엣' '링딩동', '루시퍼', '드림 걸', '에브리바디', '돈트 콜 미' 등의 곡을 발표했으며, 뛰어난 실력과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정규 8집 '하드'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불륜 인정' 정희원 "어른인 내가 더 조심했어야, 모든 책임은 제 몫"
- '민감 부위' 시술 요구한 90대…'서울대 합격' 아들과 NBA 직관한 이부진[주간HIT영상]
- '서울대 성악과 출신' 김혜은 "화류계 종사자와 몇 달 붙어 살았다"…왜
- "박나래는 내 사랑, 담배 그만 피워라" 눈물 흘린 매니저…'갑질' 새 국면
- "소개팅서 본가 묻자 '선 넘었다, 가정교육 안 받았냐' 폭언…제가 잘못?"
- 안성재 "어릴 때 손가락 절단 사고…母 3시간 붙잡고 병원갔다"
- 현주엽 갑질 논란 후…아들, 휴학에 정신과 상담 "제일 힘든 시간"
- "이 과자가 30만원"…대왕 두쫀쿠 등장, 가격이 미쳤다
- 안선영, 방송 그만둔 이유 "母 치매 심해져…더 기억 못하실테니"
- "난 기망당한 피해자"…'불륜 의혹' 숙행, 새 변호사 선임 공세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