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일 인플루언서, 넷마블 신작 '나혼렙'서 한판 승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출시 예정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한국·미국·일본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가하는 '국가 권력급 헌터 대항전'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국가 권력급 헌터 대항전'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메인 콘텐츠 중 하나인 '시간의 전장'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이어가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 등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이 출시 예정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한국·미국·일본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가하는 '국가 권력급 헌터 대항전'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국가 권력급 헌터 대항전'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메인 콘텐츠 중 하나인 '시간의 전장'으로 진행된다. '시간의 전장'은 극한의 컨트롤이 요구되는 콘텐츠로, 최적의 공략으로 가장 빠르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팀이 승리한다.
국내의 경우 각 4명으로 구성된 6개의 길드가 참여하며 총 24인의 인플루언서들이 경쟁을 펼친다. 6개 길드는 인플루언서 '풍월량', '푸린', '남도형', '고세구', '우정잉', '뜨뜨뜨뜨'가 각각 팀장을 맡았다.
참여 인플루언서들은 다음달 7일까지 '시간의 전장' 랭킹 기록에 도전하며 기간 내 최단 기록을 기준으로 길드별 성적을 산출한다. 이후 같은달 10일에는 길드장 6인의 도전이 이어지며 길드장의 기록과 길드원 기록을 합산해 최강 길드를 선정한다.
선정된 길드의 톱3 기록자는 추후 진행되는 글로벌 최종전에 진출해 미국(3인)과 일본(3인)에서 선정된 인플루언서들과 경쟁을 펼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으로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중인 사전등록은 5일 만에 그 수가 500만명을 넘어서는 등 흥행 가능성이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이어가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 등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윤준호 기자 yj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하윤, 이간질하고 때려"…학폭 피해자 증언 '릴레이'
- 4.10 총선 코앞, '동물 복지' 공약 어디까지 알고 있니?[댕댕냥냥]
- '심하게 안절부절'…하다하다 이동 중인 구급차에서 134㎏ 마약 적발
- 배우 김규리 투표 인증 논란에 "무슨 옷 입어야 욕 안 먹나"
- "암 환자인데 도와주세요" 신고에…성남~흑석 23km 정체 뚫고 달린 순찰차
- 민주당 경남도당 "文 향한 윤영석 망언, 한동훈 사과해야"[영상]
- 금기어 '대동아전쟁' 대놓고 쓴 日자위대…사흘 만에 삭제
- 총선 하루 전에도 재판…李 "물가는 못잡고 정적만 때려잡는 정권"
- '빨간불' 들어온 국힘, '개헌저지선' 안간힘…막판 결집 비상
- 푸바오 유력 예비남편 '어린왕자' 사진 두고 '와글와글'[이슈세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