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올해 임금 평균 2.4% 올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디스플레이(034220) 노사가 올해 평균 임금 인상률을 2.4%로 결정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LG디스플레이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임금복리 합의 결과를 임직원들에게 안내했다.
LG디스플레이 임금 인상률은 기본 임금 인상률과 개인별 고과 인상률로 구성된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4분기 매출 7조3959억원, 영업이익 1317억원을 기록하며 7개분기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LG디스플레이(034220) 노사가 올해 평균 임금 인상률을 2.4%로 결정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LG디스플레이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임금복리 합의 결과를 임직원들에게 안내했다.
LG디스플레이 임금 인상률은 기본 임금 인상률과 개인별 고과 인상률로 구성된다. 올해는 기본 인상률 1.8%에 고과별 평균 인상률 0.6%로 책정했다. 지난해에는 기본 인상률 2.4%에 고과별 평균 인상률 1.1% 등 평균 3.5%였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4분기 매출 7조3959억원, 영업이익 1317억원을 기록하며 7개분기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올해는 사업 구조 고도화와 재무 건전성 개선 등에 보다 힘을 실어 실적 정상화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김응열 (keynew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성하며 살겠다”…'집단 성폭행' 정준영·최종훈 근황은?[그해 오늘]
- 공장에서 손목 ‘절단’된 30대 청년…“회사는 아무 연락이 없네요”
- "놔 인마!"...미성년자 성매매 들키자 차에 매달고 달아나
- 돌 박박 씻었을 뿐인데 조회수 930만…망해가는 회사 살렸다
- 충주 민주당 후보 '돈봉투 의혹' 연루 70대 숨진 채 발견
- “진짜였네!” 전국 ‘로또 명당’에 30만원 쓴 日유튜버, 3등 당첨됐다
- "자식 또래의 아이들인데"…택시비 43만원 '먹튀'한 청년들
- 심현섭, 억대 자산가? "연 수입 1억…부동산도 있다"
- “넌 무릎 꿇는게 그렇게 편하니?” 촬영까지…카페 점주의 울분
- 10살 아이, 손가락 절단됐는데…수영장은 “연고 발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