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오매블멤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관장이 팬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한다.
안양 정관장은 9일 보도자료를 통해 "2023-2024시즌 블랙멤버십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감사행사를 4월 13일(토) 2시부터 안양 정관장 아레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관장 관계자는 "지난 시즌 팬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리는 취지로 행사를 기획한 만큼 선수들과 함께 어우러져 즐거운 추억의 시간으로 남길 바란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양 정관장은 9일 보도자료를 통해 “2023-2024시즌 블랙멤버십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감사행사를 4월 13일(토) 2시부터 안양 정관장 아레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매블멤(오매불망 블랙회원님은 내사랑~♥) 타이틀의 이번 행사는 2023-2024시즌 블랙멤버쉽 회원(시즌권고객) 150여명과 정관장 선수들이 모여 즐거운 레드부스터스 올림픽 컨셉으로 진행된다.
선수와 팬은 4개조로 나뉘어 피구, 양궁, 컬링 등 다채로운 종목을 함께 하는 것은 물론, 간단한 간식과 정관장 제품으로 건강도 챙기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지난 시즌 팬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리는 취지로 행사를 기획한 만큼 선수들과 함께 어우러져 즐거운 추억의 시간으로 남길 바란다”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또한, 행사 종료 후에는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 댓글 이벤트를 통해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일반팬들도 아쉬운 마음을 달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 사진_정관장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