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2~14일 대학생 팬 위한 ‘캠퍼스 데이’ 개최...가수 DK, 보이그룹 A.C.E, 배우 윤가이 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위즈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대학생 팬들을 위한 '캠퍼스 데이'를 개최한다.
먼저 12일 진행되는 SSG 랜더스와 3연전 첫 경기에는 대표곡 심을 시작으로 최근 음원 차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수원 출신 가수 DK(그룹 디셈버)가 시구와 애국가 제창에 나선다.
SSG와의 주말 3연전 마지막 경기에는 코미디 쇼 'SNL'과 드라마 '멱살 한 번 잡힙시다'에서 열연 중인 배우 윤가이가 시구자로 위즈파크 마운드에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KT 위즈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대학생 팬들을 위한 ‘캠퍼스 데이’를 개최한다.
먼저 12일 진행되는 SSG 랜더스와 3연전 첫 경기에는 대표곡 심을 시작으로 최근 음원 차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수원 출신 가수 DK(그룹 디셈버)가 시구와 애국가 제창에 나선다.
이어 13일에는 보이그룹 에이스(A.C.E) 멤버 이동훈, 강유찬이 위즈 파크 마운드에 오르고, 경희대학교 응원단 ‘컬스라’가 특별 공연을 선보인다.
SSG와의 주말 3연전 마지막 경기에는 코미디 쇼 ‘SNL’과 드라마 ‘멱살 한 번 잡힙시다’에서 열연 중인 배우 윤가이가 시구자로 위즈파크 마운드에 오른다. 이날 특별 공연으로는 용인대학교 응원단 ‘백호’가 응원 단상에 올라 응원 열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캠퍼스 데이 기간 위즈 파크를 찾은 연고 지역 대학생들은 응원지정석, 중앙지정석, 스카이존, 외야자유잔디석 티켓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KT 위즈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데스리가 씹어먹는다’...日 수비 에이스, 또 베스트 11 선정+리그 3위 견인
- [오피셜] 에버튼 초비상! 또 승점 감점당했다... 2점 삭감으로 16위로 하락→강등권과 단 2점 차
- 1할대 추락 위기 넘긴 이정후, 13타석 만에 안타 '타율 0.205↑'...김하성, 적시타 쳤지만 2실책 '아
- “이게 첼시야, 이 비겁한 놈아, 겁쟁이 자식아”... 배신자 마운트 조롱한 엔조의 한마디
- 맨유 상대로 무승부 거두고 추해진 클롭... “맨유 이런식으로 경기하면 아스널에 100% 진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