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해외주식 양도세 신고대행 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증권(016360)은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해외주식 양도세 신고대행 서비스를 오는 22일까지 접수한다고 9일 밝혔다.
해외주식 양도세 신고대행 서비스는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지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엠팝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송성현 삼성증권 해외주식영업팀장은 "보편화된 해외주식 투자시대에 맞춰 삼성증권 모바일앱 엠팝에서 편리하게 양도소득세 확인 및 신고를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삼성증권(016360)은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해외주식 양도세 신고대행 서비스를 오는 22일까지 접수한다고 9일 밝혔다. 해외주식 양도세 신고대행 서비스는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지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엠팝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은 ‘엠팝’에서 자동으로 계산된 예상 양도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송성현 삼성증권 해외주식영업팀장은 “보편화된 해외주식 투자시대에 맞춰 삼성증권 모바일앱 엠팝에서 편리하게 양도소득세 확인 및 신고를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삼성증권은 해외주식 대체입고 이벤트도 4월말까지 진행 중이다.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대체 순입고한 고객 대상으로 최대 4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참여방법은 4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된다. 기간 내 이벤트 신청, 타사대체입고(최소 입고금액 500만원 이상), 해외주식 1000만원 이상 매매, 5월31일까지 잔고유지 시 최대 400만원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성하며 살겠다”…'집단 성폭행' 정준영·최종훈 근황은?[그해 오늘]
- 여성 임금근로자 '역대 최고'.. 남녀 임금격차는 1위
- "놔 인마!"...미성년자 성매매 들키자 차에 매달고 달아나
- 돌 박박 씻었을 뿐인데 조회수 930만…망해가는 회사 살렸다
- "자식 또래의 아이들인데"…택시비 43만원 '먹튀'한 청년들
- “진짜였네!” 전국 ‘로또 명당’에 30만원 쓴 日유튜버, 3등 당첨됐다
- KTX 대전역서 20대 남성 열차에 부딪혀 사망
- 심현섭, 억대 자산가? "연 수입 1억…부동산도 있다"
- “넌 무릎 꿇는게 그렇게 편하니?” 촬영까지…카페 점주의 울분
- 10살 아이, 손가락 절단됐는데…수영장은 “연고 발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