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ATP 투어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공식 후원
F&F가 2024 ATP 투어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공식 후원을 이어간다.
F&F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를 통해 이 달 14일까지 열리는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지난 2008년 부터 16년 째 몬테카를로 마스터스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몬테카를로 마스터스’는 세계남자테니스투어(ATP)가 개최하는 마스터스 대회 중 가장 권위 있고 역사가 깊은 클레이코트 대회. 특히 이번 대회는 조코비치의 새로운 코치 공개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고, 차세대 테니스 황제로 떠오른 알카라스의 활약 또한 관심사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매년 MCCC의 독특한 왕관 로고를 활용한 몬테카를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심판, 볼걸, 볼보이 스태프 모두가 착용하는 몬테카를로 X 세르지오 타키니 유니폼 컬렉션과 대회를 기념하는 머천다이징 컬렉션으로, 2024년 몬테카를로 유니폼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는 1980년대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존 매켄로가 착용했던 다마린도 디자인을 재해석한 다양한 트랙 슈트와 폴로다.
세르지오 타키니의 올 시즌 몬테카를로 컬렉션은 대회가 열리는 몬테카를로 컨트리클럽 팝업 스토어는 물론 국내에서도 롯데 월드타워몰, 현대 판교, 스타필드 수원, 스타필드 코엑스점과 공식몰과 무신사에서 판매된다.
또한 이번 몬테카를로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몰에서는 14일까지 MCCC 상품 1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로 양말, 손목밴드, 타올 등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에서는 에너지위크 기간인 4월 21일까지 MCCC 상품 1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로 손목 밴드와 반팔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