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민생지원 주담대 캐시백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C제일은행(행장 박종복)은 '주택담보대출 캐시백 프로그램'을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캐시백 프로그램은 '퍼스트홈론' 상품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1인당 대출 실행 금액 0.5%, 최대 100만 원 한도로 지원한다.
서민 및 실수요자의 주거 안정을 위한 내 집 마련을 지원하고 주택담보대출 차주의 이자 부담을 실질적으로 경감시킨다는 취지다.
지난해 12월 은행권이 발표한 민생금융지원을 위한 자율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행장 박종복)은 '주택담보대출 캐시백 프로그램'을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캐시백 프로그램은 '퍼스트홈론' 상품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1인당 대출 실행 금액 0.5%, 최대 100만 원 한도로 지원한다. 1인당 1회 한정으로 내년에 받을 수 있다.
서민 및 실수요자의 주거 안정을 위한 내 집 마련을 지원하고 주택담보대출 차주의 이자 부담을 실질적으로 경감시킨다는 취지다. 지난해 12월 은행권이 발표한 민생금융지원을 위한 자율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총 134억원 규모로 약 1만3000명 고객이 캐시백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박유민 기자 newm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70억달러 내주 발표”
- 일론 머스크 “내년 인간보다 똑똑한 AI 나온다”
- 치매신약 '레켐비' 연내 국내 승인 전망…국내사 개발 현황은
- 달 뒤로 태양 숨자 “딴 따따 단~”…개기일식 아래서 부부 수백쌍 탄생
- 현대차, 인증 중고차 '트레이드-인' 9종 확대…최대 200만원 할인
- '10만전자' 전망에 삼성그룹 ETF 고공행진
- 손보사 연매출 생보사 첫 추월...수익창출력도 비교불가
- 갤럭시 폰 교체할 때 '카톡' 복원 쉬워진다...사진·영상도 무료 지원
- 복권도 천조국!...美서 1조7천억 당첨 [숏폼]
- 日 육상자위대, 침략전쟁 미화 금기어 사용…'태평양전쟁을 대동아전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