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어미의 비건테크 브랜드 ‘쓰리노프’, 공식 쇼핑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어미가 비건테크 브랜드 쓰리노프(3NOUGH)의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쓰리노프는 지난해 포어미가 환경과의 지속적인 공존을 위해 불필요한 것을 줄이고, 피부와 환경에 충분한 만큼만 담아내어 의식 있는 소비가치를 실현하고자 론칭한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쓰리노프는 지난해 포어미가 환경과의 지속적인 공존을 위해 불필요한 것을 줄이고, 피부와 환경에 충분한 만큼만 담아내어 의식 있는 소비가치를 실현하고자 론칭한 브랜드다.
쓰리노프는 민감한 피부, 수분 부족 지성 등 피부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자연유래 비건 성분을 집중적으로 함유한 제품을 주요 라인업으로 갖추고 있다. 친환경 부자재를 통해 가공단계를 최소화하고 불필요한 탄소배출과 에너지낭비를 줄여 친환경적이면서도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비건 인증을 받고 있으며, 재활용 및 분해성 높은 플라스틱 용기와 재활용 택배박스, 재활용 포장재 등을 사용하고 있다.
최근 베타서비스를 완료하고 정식 오픈, 운영에 들어간 쓰리노프 공식 쇼핑몰은 기존의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피부 보습과 열 자극 진정에 효과적인 데일리 컨셔스 라인 4종(폼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의 주력제품 등을 판매해오고 있다.
쓰리노프는 공식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오는 4월 22일에는 지구의 날이자 쓰리노프 런칭 1주년을 맞아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윤리적인 생산과 소비 철학에 완벽한 성분 구현 기술을 더해 탄생시킨 만큼 1년 동안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에 오픈한 공식 쇼핑몰과 함께 앞으로 쓰리노프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하윤 학폭 피해자 직접 입 열어 “내 말이 거짓말이라면 고소하라”
- 마동석 예정화 혼인신고 3년만에 5월 결혼…“비공개로 조용히”
- ‘무법천지’ 아이티서 한국인 11명 헬기 탈출…아직 60명 체류
- 한동훈, 원희룡과 ‘이재명 소고기 논란’ 식당서 식사
- 이재명, ‘이대생 성상납’ 주장에 “역사적 진실” 글 썼다 삭제…“실무자 실수”
- ‘바가지 뭇매’ 소래포구 “유튜브 허락받고 찍어라” 경고
- 압구정 땅 40년 무단사용 유치원 “내 땅” 소송…되레 18억 변상금 낸다
- “도와주세요!”…CCTV 관제요원이 주취자 2명 살렸다
- ‘전현희, 지각대장’ 與 공보물에…선관위 “허위 사실 아니다”
- 알파브라더스 “디자인 외주, 인하우스 모두 불만이라면? 구독이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