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 리뉴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일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수원점 라운지는 지난달 두산로보틱스와의 공동마케팅 일환인 로봇 바리스타 '닥터프레소'를 설치한 첫 라운지이다.
카페 공간에는 로봇 바리스타 제품인 '닥터프레소'가 설치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5일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수원점 라운지는 지난달 두산로보틱스와의 공동마케팅 일환인 로봇 바리스타 ‘닥터프레소’를 설치한 첫 라운지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라운지는 넓고 쾌적한 카페 공간과 함께 룸 형태의 몰입형 안마의자 체험 공간도 마련돼 있다"며 "바디프랜드의 최신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프라이빗하게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라운지에서는 하이브리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헬스케어로봇의 대중화를 이끈 콤팩트 사이즈 안마의자 ‘팔콘SV’,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등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카페 공간에는 로봇 바리스타 제품인 ‘닥터프레소’가 설치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방문객들은 닥터프레소의 로봇 팔이 스스로 움직이며 만들어 주는 향긋한 커피와 함께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 제품이 제공하는 수험생 모드, 메디컬 모드, 시니어 모드 등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받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과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기간 내에 특정 모델의 제품을 구매 및 렌탈하는 경우 제품 구매 비용 최대 60만 원 할인, 월 렌탈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박지웅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낙선은 죽기보다 싫어”…48시간 무박 유세 나선 이준석
- “일하는 척했네…” 유세 후 차 탄 이재명의 말 카메라 잡혔다
- 계양을서 이재명 49.2% vs 원희룡 44%…오차 범위 내 경합
- 베이비박스에 내연녀가 낳은 딸 버린 공무원…왜 유기를 택했나?
- 상큼발랄 오란씨 걸, ‘눈물의 여왕’으로 추앙받다
- 서울 강서구 아파트에 대량 유포된 불법전단
- 7살 쌍둥이 엄마 무용가…장기기증으로 4명 살리고 하늘로
- “눈밑 애교살 만들려다 ‘금붕어’됐다”…시술 실패 호소 日 인플루언서
- 민주당 “8000원” 대파 퍼포먼스 하는데, 마트·재래시장 평균가격 2000~3000원
- 국힘 “최대 140석…‘김준혁·양문석 논란’ 수도권 10석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