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2024 신공법·신자재 제안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건설은 협력사와 함께 '2024 신공법·신자재 제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아이디어, 기술력 등은 보유했지만, 자금 부족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 등 협력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공모전은 건축, 토목 등 관련 신기술을 보유한 기업에게 기회가 주어지고, 호반건설의 협력사로 등록되어 있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은결 기자] 호반건설은 협력사와 함께 ‘2024 신공법·신자재 제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아이디어, 기술력 등은 보유했지만, 자금 부족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 등 협력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모 주제는 ▷시공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한 기술·신공법 ▷효율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신자재 ▷기타 추천 보유기술 등이며, 다양한 제안이 가능하다. 선정된 제안은 호반건설 기술심의위원회에서 심의를 거쳐 모의 검증, 피드백을 통해 실제 현장에 적용될 계획이다. 우수 제안 협력사에는 협업, 수의 계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공모전은 건축, 토목 등 관련 신기술을 보유한 기업에게 기회가 주어지고, 호반건설의 협력사로 등록되어 있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 오후 5시까지 호반건설 외주협력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반건설 B2B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반건설 외주협력팀 관계자는 “건설경기가 어려울수록 협력사와 수평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다양한 소통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호반건설은 협력사들의 역량을 적극 지원하고 함께 성장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ke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하윤 폭행으로 전치 4주 상해…자발적 전학도 거짓말"
- “호날두 최악의 날” 상대선수 폭행→레드카드 퇴장→결승 좌절…대체 무슨 일
- [영상] 푸바오 앞구르기만 반복…좋아하던 사과도 거부
- “엄마 마음으로 만들어 판다며?” 아기 이유식에서 끔찍한 세균이
- "영상 함부로 찍지마"…바가지 뭇매 소래포구, 강경 태세로 전환
- ' 인민정 "김동성 전처에 양육비 8천만원 미지급, 난 그저 욕받이"
- "쥐XX처럼 숨어서"…사생팬에 일침 가한 아이돌
- '이혼 소송' 티아라 아름, 아프리카TV BJ 변신 "소통하고 싶어"
- 김규리 “파란 점퍼? 난 무슨 옷 입어야 욕 안 먹나”…법적대응 시사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박중훈 “잘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