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스피돔에 경륜 선수 백호돌이 조형물 등장 [경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은 5일 광명스피돔 페달 광장에 '경륜 선수 백호돌이' 캐릭터 조형물을 설치했다.
백호돌이 조형물은 체육공단의 대표 캐릭터로 '경륜 경정과 함께하는 청춘 버스킹'(거리공연)을 실시하는 광명스피돔 페달 광장에 설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호돌이 조형물은 체육공단의 대표 캐릭터로 ‘경륜 경정과 함께하는 청춘 버스킹’(거리공연)을 실시하는 광명스피돔 페달 광장에 설치했다.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준비했다.
조형물 설치를 맞춰 다양한 기념행사도 진행한다. ‘경륜 선수 백호돌이 캐릭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면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3월부터 6월 말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개최하는 ‘경륜 경정과 함께하는 청춘 거리공연’ 공연을 관람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꿈이 움트고 꽃향기가 가득한 4월, 만개하는 봄꽃의 정취를 만끽하며, 광명스피돔 페달 광장에 설치된 백호돌이 조형물과 함께 기념사진도 찍고 거리공연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승지, 청초한 섹시美…역시 핫걸 [DA★]
- 이유비 웨딩드레스 자태…약혼 상대 누구? 과몰입 유발 [DA★]
- 조우종♥정다은 모델하우스 느낌 집 공개…자녀 교육 문제로 부부갈등 (동상이몽2)
- "송하윤도 때렸다" 학폭 제보자 입 열었다 "전치 4주 나와"
- ”잔디 훼손 최소화“ 임영웅 상암콘, 그라운드에 관객 입장 無 [공식]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