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온라인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 대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신증권이 비대면으로 거래하는 크레온·디지털PB센터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대행 서비스' 신청을 오는 26일까지 받는다고 9일 밝혔다.
신고대행 서비스는 크레온과 대신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에서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김태진 대신증권 디지털Biz부장은 "온라인 해외주식 거래고객 증가에 따라 온라인 고객 편의성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금융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대신증권이 비대면으로 거래하는 크레온·디지털PB센터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대행 서비스’ 신청을 오는 26일까지 받는다고 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크레온과 디지털PB센터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지난해 발생한 해외주식 매매차익이 합산 250만원을 초과한 고객의 양도세 확정 신고를 대행한다. 지점을 통해 거래하는 고객은 담당 프라이빗뱅커(PB)를 통해 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신증권은 거래 증빙자료 준비, 양도소득 계산자료 작성 등 양도소득세 신고절차 전반에 대해 세무법인과 제휴해 진행한다.
신고대행 서비스는 크레온과 대신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에서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영업점 거래 고객은 담당 영업점에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김태진 대신증권 디지털Biz부장은 “온라인 해외주식 거래고객 증가에 따라 온라인 고객 편의성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금융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하윤 폭행으로 전치 4주 상해…자발적 전학도 거짓말"
- “호날두 최악의 날” 상대선수 폭행→레드카드 퇴장→결승 좌절…대체 무슨 일
- [영상] 푸바오 앞구르기만 반복…좋아하던 사과도 거부
- “엄마 마음으로 만들어 판다며?” 아기 이유식에서 끔찍한 세균이
- "영상 함부로 찍지마"…바가지 뭇매 소래포구, 강경 태세로 전환
- ' 인민정 "김동성 전처에 양육비 8천만원 미지급, 난 그저 욕받이"
- "쥐XX처럼 숨어서"…사생팬에 일침 가한 아이돌
- '이혼 소송' 티아라 아름, 아프리카TV BJ 변신 "소통하고 싶어"
- 김규리 “파란 점퍼? 난 무슨 옷 입어야 욕 안 먹나”…법적대응 시사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박중훈 “잘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