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연승' 노리는 성남, 10일 서울 E전 필승 각오… 봄맞이 '벚꽃 테마' 홈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 FC가 10일 오후 2시 탄천 종합운동장에서 서울 이랜드 FC(이하 서울E)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6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성남은 봄바람 가득한 홈경기 테마를 준비, 벚꽃 명소 탄천 종합운동장으로 팬들을 초대한다.
더불어 매 홈경기마다 '직관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성남네컷'에서는 봄을 맞아 특별히 선수단에 분홍 벚꽃이 추가된 시즌 한정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성남 FC가 10일 오후 2시 탄천 종합운동장에서 서울 이랜드 FC(이하 서울E)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6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성남은 지난 6일 충남아산 FC와의 원정 경기에서 후반 42분 박지원의 동점골에 힘입어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성남은 최근 코리아컵을 포함해 3경기 무패(2승 1무)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선수단은 지난 김포 FC전 홈경기 승리에 이어 홈 연승을 거둬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겠다는 각오다.
성남 홈구장인 탄천 종합운동장은 벚꽃이 한창이다. 성남은 봄바람 가득한 홈경기 테마를 준비, 벚꽃 명소 탄천 종합운동장으로 팬들을 초대한다.
이날 장외 W1 게이트 앞에서는 선착순 200명에게 벚꽃 '분홍 솜사탕'을 제공한다. 어린이들이 함께할 수 있는 풍선 버스킹 행사도 마련했다. 더불어 매 홈경기마다 '직관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성남네컷'에서는 봄을 맞아 특별히 선수단에 분홍 벚꽃이 추가된 시즌 한정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봄맞이 신규 MD도 제작됐다. 성남의 상징 까치와 분홍색 벚꽃이 함께 있는 아크릴 키링, 블랙과 핑크의 조화가 포인트인 벚꽃 머플러가 판매된다.
또한 이번 서울 E전부터 경기를 보며 뜨겁고 바삭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치킨플러스 치킨 픽업 부스'를 운영한다. 경기 전날부터 경기 시작 4시간 전까지 주문 가능하며, 티켓부스 옆에서 수령할 수 있다. 치킨플러스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성남 FC'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후라이드 순살 치킨부터 간장 치킨, 치즈볼, 감자튀김 등 경기장에서 다양한 치킨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까치라운지 버스킹 ▲봄맞이 블랙 치어풀 플래카드 만들기 ▲까치둥지 크리스버거 픽업존 ▲츄러스와 닭꼬치 등 다양한 푸드트럭 라인업과 봄맞이 체험부스를 마련해 팬들이 봄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2024시즌 성남 홈경기 티켓예매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성남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