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든든한 김호중 지원군’ 팬카페 15만명 돌파
이선명 기자 2024. 4. 9. 09:10
가수 김호중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15만명을 돌파했다.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에 따르면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는 7일 회원수 15만명을 넘어섰다. 지난해 4월 회원수 14만명을 돌파한데 이어 약 일년만의 기록이다.
김호중은 현재 트로트, 가요,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팬들과 친밀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를 둘러싼 화제성이 이어지며 팬카페 회원 또한 지속적인 유입이 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김호중은 최근 발매한 정규 2집 ‘세상’(A LIFE)로 전곡 차트인을 기록하며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정규 2집 타이틀곡 ‘그대...떠나도’는 멜론 핫100 차트 2위, 멜론 톱100 63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펼치고 있다.
이뿐 아니라 김호중은 오는 20일과 21일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광주 공연을 개최하고 있고 27일과 28일에는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태백 공연의 막을 올린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우성 스킨십 사진 전말 “강남역 사진점에 누군가 흘려”
- [화보] 변우석, ‘깐머’에도 잃지 않는 미모
- 양치승, 4억 투자 체육관에서 쫓겨났다 “소송중…상황 안 좋아” (4인용)
- 소연만 빠진 (여자)아이들 회식 ‘재계약 불발설’ 또 수면 위
- [스경X이슈] 멤버 탈퇴 언급→하이브 저격, ‘MAMA’ 무대도 소감도 ’핫‘
- [종합] ‘결혼’ 민경훈, 사회→축가 ‘아는 형님’으로 채웠다 “10년을 함께 했는데”
- 로제, 브루노 마스와 진한 우정샷 대방출…피자 먹방도 힙하다
- 개그맨 성용, 21일 사망 향년 35세···발인 23일 거행
- [전문] 은가은 ‘신랑수업’ 조작논란에 제작진과 사과 “팬들께 혼란드렸다”
- [종합] ‘케이티♥’ 송중기, 둘째 출산 소감 “예쁜 공주님 태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