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공세권 ‘이천자이 더 레브’ 635가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은 경기 이천시에 들어서는 세 번째 자이(Xi) 아파트인 '이천자이 더 레브'(투시도)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GS건설에 따르면 이천자이 더 레브는 이천시 송정동 산31번지에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84∼185㎡, 총 63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천자이 더 레브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이천자이 더 레브의 견본주택은 4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건설은 경기 이천시에 들어서는 세 번째 자이(Xi) 아파트인 ‘이천자이 더 레브’(투시도)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GS건설에 따르면 이천자이 더 레브는 이천시 송정동 산31번지에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84∼185㎡, 총 63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84㎡A 325가구 △84㎡B 124가구 △84㎡C 96가구 △117㎡ 88가구 △185㎡P 2가구 등이다. GS건설은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으로만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천자이 더 레브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단지 주변으로 아리산, 망현산, 녹지 지역 등이 있어 탁 트인 산 조망권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단지 바로 북측으로는 1만2000여㎡ 규모(축구장의 약 1.5배)의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 공원은 단지 내 순환산책로와도 연결돼 ‘공’세권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증신로와 인접해 있어 시내·외 이동이 수월하다. 인근으로 중부고속도로 서이천IC, 영동고속도로 이천IC, 성남이천로가 있어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다. 특히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2기 사업으로 꼽히는 GTX-D 노선 계획안에 이천시가 포함되면서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이천에는 SK하이닉스,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AT세미콘, 팔도 등 다수의 대기업 및 중견·중소 기업이 있어 직주 근접 여건도 뛰어나다.
이천자이 더 레브의 견본주택은 4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김영주 기자 everywhere@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하는 척했네…” 유세 후 차 탄 이재명의 말 카메라 잡혔다
- 상큼발랄 오란씨 걸, ‘눈물의 여왕’으로 추앙받다
- “낙선은 죽기보다 싫어”…48시간 무박 유세 나선 이준석
- 국힘 “최대 140석…‘김준혁·양문석 논란’ 수도권 10석 영향”
- 계양을서 이재명 49.2% vs 원희룡 44%…오차 범위 내 경합
- “눈밑 애교살 만들려다 ‘금붕어’됐다”…시술 실패 호소 日 인플루언서
- 민주당 “8000원” 대파 퍼포먼스 하는데, 마트·재래시장 평균가격 2000~3000원
- 베이비박스에 내연녀가 낳은 딸 버린 공무원…왜 유기를 택했나?
- 이재명, 유튜브에 ‘이대생 성상납’ 주장 영상 올렸다 삭제…“실무자 실수”
- “우유 빛깔 고민정” 김미화가 광진 유세서 한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