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삶을 위해 누구보다 먼저!"…베이 교육컨설팅 대표 송지원 강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나은 삶을 위한 지름길은 각자가 자신의 가치관과 목표를 분명히 하고, 그에 맞는 목표를 세우는 것이다.
교육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고 그들의 니즈를 파악해서 정확하고 프로페셔널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송 강사는 "혼자서 끌고 가는 방식의 컨설팅이나 상담은 지양한다. 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고 현재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소통을 통해 이끌어내고 그들에게 최선과 최고의 해결책을 제시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교육 소신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삶을 위한 지름길은 각자가 자신의 가치관과 목표를 분명히 하고, 그에 맞는 목표를 세우는 것이다. 꾸준한 학습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하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기 위해 길라잡이가 필요한 시점이다. 베이 컨설팅 대표 송지원 강사는 균형있는 삶을 유지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돕는다.
‘베이 교육컨설팅’은 Before Anyone Else의 줄임말로 ‘누구보다 먼저’ 더 나은 미래를 추구한다. 송 대표는 2012년부터 현재까지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 전국 중고등학생을 위한 입시 전략 등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역량을 교육해왔다. 교육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고 그들의 니즈를 파악해서 정확하고 프로페셔널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진로부터 입시 그리고 취업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교육 기업이라 할 수 있다.
송 강사는 “혼자서 끌고 가는 방식의 컨설팅이나 상담은 지양한다. 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고 현재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소통을 통해 이끌어내고 그들에게 최선과 최고의 해결책을 제시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교육 소신을 밝혔다.
앞으로는 진로나 입시 및 컨설팅(상담)이 소수 사람들에게 국한되지 않고 모든 지역의 사람들을 위한 교육을 해나갈 계획이라며 소외계층이나 다문화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재능기부도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그는 “우연한 기회로 강의를 처음 진행하게 됐지만 어느 순간 가장 좋아하고 즐기는 일이 됐다. 좌절하거나 힘든 일도 많았지만 지금은 모든 분들을 만날 때마다 행복하다. 새롭게 도전하고, 그들이 발전해가고 변화하는 모습을 볼 때 가장 뿌듯하고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도태되지 않으려면 늘 배우고 익혀야 한다. 송 대표 역시 지금 이 순간에도 더 나은 교육을 위해 연구하고 고민한다. 뿌리 깊은 교육 철학을 가진 베이 교육 컨설팅은 매일 성장할 것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만전자' '20만닉스'…개미들 "빚내서라도" 결국
- 내 번호를 어떻게?…지긋지긋한 '여론조사' 비밀
- "178만원이 36만원" 폭락에 개미들 '눈물'…애널도 포기했다
- "아가 왔어?" 60대는 찐막내…80대도 포르쉐 타는 '노인 천국'
- "사과 사먹기 겁나요"…대신 '불티'나게 팔린 과일 정체
- "송하윤도 나를 때렸다"…'학폭' 피해자, 직접 입 열었다
- 마동석♥예정화, 혼인신고 3년 만에 결혼식
- "'로또 명당' 돌았더니 진짜 당첨"…일본서 온 유튜버 '대박'
- 건물주 혜리, 4년 만에 번 돈이…'대박'
- 판매 1위 잘나가던 '장수 막걸리'마저 흔들…상황 급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