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MZ세대 전용 멤버십 '유플투쁠'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MZ세대 전용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이달부터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해오던 기존 멤버십 혜택에 혜택을 또 한 번 제공한다는 의미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그램 출시와 함께 U+멤버십 앱 사용자 인터페이스(UI)도 개편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식·카페 혜택 확대 계획…U+멤버십 앱 UI 개편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LG유플러스가 MZ세대 전용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이달부터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해오던 기존 멤버십 혜택에 혜택을 또 한 번 제공한다는 의미다. 멤버십 혜택을 기존 푸드, 생활·편의, 레저·테마파크, 문화·여가 영역에서 MZ세대가 선호하는 외식·카페 영역으로 확대하고 할인율을 최대 55%로 높인 게 특징이다.
LG유플러스는 MZ세대가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경험형 혜택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알뜰형 혜택에 관심이 높은 점을 고려해 레저·테마파크 혜택은 유지하고 외식·카페 혜택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LG유플러스는 매달 둘째 주 화요일부터 넷째 주 목요일까지 특정 날에 '투쁠데이'와 '슈퍼투쁠데이'를 지정한다. 투쁠데이에는 도미노피자, 피자헛, 공차, 배스킨라빈스, GS25, 빕스, 롯데월드, 다이소, 네이버스튜던트멤버십 등 제휴 혜택 30종, 슈퍼투쁠데이에는 뚜레쥬르와 아웃백 제휴 혜택 2종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그램 출시와 함께 U+멤버십 앱 사용자 인터페이스(UI)도 개편했다고 말했다.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메뉴인 '멤버십 등급'과 'VIP콕 혜택'란을 홈 화면 최상단에 배치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107세 할머니 이마에 '10㎝ 뿔' 났다…"장수 상징인가?"
- 무인점포서 바코드만 찍고 '휙' 나가버린 여성들…결국 검거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
- 뱀 물려 찾은 응급실…날아온 치료비 청구서엔 '4억원' 찍혀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짧은 치마' 여성 쫓아간 男…차량 사이 숨더니 '음란행위'(영상)
- 일제 만행 비판한 여배우, 자국서 뭇매…결국 영상 내려